【월드경제신문 이영란 기자】리큅(대표 하외구)은 캠핑하기 좋은 봄날을 맞아 캠핑 랜턴과 무선 선풍기 신제품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캠핑정복’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따뜻한 봄 날씨와 함께 사회적 거리두기도 완화되면서 캠핑을 비롯한 아웃도어 활동에 나서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에 리큅은 아웃도어 활동에 유용한 캠핑 랜턴과 무선 선풍기 신제품을 추가해 자사 캠핑 가전 라인업 확장에 나섰다.

이번 ‘캠핑정복’ 프로모션은 리큅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와 공식몰 리큅이샵에서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며, 리큅 캠핑가전 BBQ 멀티그릴을 포함한 신제품 캠핑 랜턴 시리즈, 무선 선풍기 시리즈 총 6개 제품 대상으로 최대 44%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신제품 캠핑 랜턴 시리즈 2종은 풍부한 광량과, 섬세한 밝기 조절, 야외 어디서나 설치와 사용이 편리한 무선 방식으로 야간 캠핑에 안전과 감성을 더해준다.

아웃도어 LED 랜턴(LML-B20000)은 최대밝기 5500루멘의 압도적인 광량 △사이드 플래시 라이트 △회전형 손잡이와 삼각대 액세서리로 뛰어난 활용도 △IP66등급의 방수·방진 기능 △완충 시 최대 40시간 사용과 필요에 따라 스마트폰 무선 충전도 가능하다. 

레트로 감성 랜턴(LRL-B2000)은 캠핑에 감성을 더해주는 레트로 디자인과 블랙·베이지 2가지 컬러 옵션 △최대 밝기 220루멘 △손쉬운 다이얼 방식의 밝기 조절 △고정이 편리한 180도 회전 핸들 △완충 시 최대 60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캠핑 중 한 낮의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신제품 선풍기 시리즈 3종은 고성능 BLDC 모터의 강력한 바람과 충전식 무선 타입으로 실내외 어디서나 사용이 편리하다.

폴더블 무선 선풍기(LEF-R10000)는 △7엽 블레이드의 풍부한 풍량 △공간에 따라 테이블형/스탠드형/벽걸이형이 가능한 자유로운 폴딩형 접이식 △완충 시 최대 10시간 사용할 수 있으며, 탁상용 무선 선풍기(LDF-4000)는 2050RPM의 바람과 섬세한 10단계 풍량 조절 △대용량 배터리로 최대 16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미니 핸디 선풍기(LHF-500)는 △휴대하기 좋은 컴팩트 디자인과 128g의 가벼운 무게 △완충 시 최대 3시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리큅 BBQ 멀티그릴(LGR-MC1001)은 상하 동시 조리를 통해 360도 자동 회전형 꼬치구이는 물론 BBQ(그릴 기능), 국물 요리(팬 기능)까지 하나의 제품으로 3가지 조리 기능이 가능해 야외에서도 다양한 요리를 만들어 즐길 수 있다는 특장점이 있다.

이와 함께 리큅은 이번 프로모션 구매 고객 대상으로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증정과 제품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등 다양한 부가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