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큅, 무선 물걸레 청소기 출시하며 자사 청소가전 라인업 완성
자동 물분사, 셀프 클리닝 시스템, 무선 방식 등 사용자의 편리함을 고려한 설계

[월드경제신문 이영란 기자] 리큅(대표 하외구)은 자동 물분사와 셀프 클리닝 시스템으로 청소가 편해지는 리큅 무선 물걸레 청소기(LCL-WW400)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봄철 실내로 유입되기 쉬운 미세먼지는 각종 호흡기 질환을 유발할 수 있어 건강을 위해 보다 꼼꼼한 실내 청소가 중요하다. 이에 리큅은 기존 싸이클론 유선 청소기, 유·무선 침구청소기에 이어 신제품 무선 물걸레 청소기를 선보이며, 깨끗한 실내 청소를 돕는 자사 청소가전 라인업을 완성했다.

신제품 리큅 무선 물걸레 청소기는 화이트 컬러의 슬림한 디자인, 자동 물분사와 셀프 클리닝 시스템, 무선 사용으로 보다 편하고 스마트한 물걸레 청소가 가능하다. 리큅 무선 물걸레 청소기는 청소가 보다 간편하도록 사용자의 편리함에 초점을 맞춰 설계됐다.

자동 물분사 기능으로 청소 중간 패드에 물을 적시지 않아도 되며, 청소 후에는 별도의 건조 과정이 필요 없도록 필요한 양의 물만 알맞게 분사해준다.

여기에 셀프 클리닝 시스템은 자동으로 브러시를 세척하고, 브러시에서 나오는 오염수는 흡입해줘 항상 브러시의 상태를 청결하게 유지해주며, 오염물 분리 제거가 뛰어나 눈에 보이지 않는 먼지는 물론 청소가 힘든 커피 등 액체도 처음부터 끝까지 흔적 없이 말끔하게 청소해준다. 

물탱크는 대용량으로 약 30평 공간의 청소가 가능한 400ml 물탱크와 250ml 오염수 탱크로 구분되어 있으며, 간편하게 분리가 가능해 물 보충과 오수 배출 모두 쉽다.

또한 롤링 브러시가 분당 380회 회전하는 듀얼스핀 기술은 실내와 벽 구석구석 빈틈없이 찌든 때까지 깨끗하게 닦아내며, 강마루, 강화마루, 대리석 등 바닥재 종류 상관없이 청소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신제품 리큅 무선 물걸레 청소기(LCL-WW400)는 △손목 부담 없이 가볍게 밀며 사용할 수 있는 글라이드 무빙 기술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한 충전형 무선 방식 △완충 시 최대 25분 사용 가능한 리튬 이온 배터리 △보관과 브러시 자동 세척이 간편한 전용 거치대 △시간에 구애 받지 않아도 되는 저소음 설계 등 다양한 특장점을 갖췄다.

한편, 리큅은 신제품 무선 물걸레 청소기 출시를 기념해 한정 수량으로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최대 33% 가격 할인 프로모션과 포토 후기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