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코리아 , 비거리 자랑하는 '로그 ST 아이언' 사전 예약 판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 비거리 자랑하는 '로그 ST 아이언' 사전 예약 판매
  • 류도훈 기자
  • 승인 2022.03.08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강도 450 스틸과 A.I.가 설계한 플래시 페이스 컵의 결합이 빠르고 일관된 볼 스피드 제공
4가지 모델로 출시, 사전 예약한 고객들에게 특별 제작한 ‘All-in-One’ 아이언 커버와 캘러웨이 트리플 트랙 디봇툴 증정
▲캘러웨이골프 '로그 ST 아이언'

【월드경제신문 류도훈 기자】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로그 ST 아이언 출시를 앞두고 오는 14일부터 31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4월 5일 출시 예정인 로그 ST 아이언은 캘러웨이골프의 최신 기술력이 모두 집약돼 캘러웨이 역사상 가장 강력한 비거리를 자랑하는 아이언이다.

가장 큰 특징은 업계 최초로 고강도 450 스틸과 A.I. 플래시 페이스 컵을 결합해 놀라운 볼 스피드와 관용성을 구현했다는 점이다.

또한 A.I.가 새롭게 설계한 페이스 디자인이 각 모델과 로프트마다 고유한 방식으로 맞춤 제작돼 페이스 전체에 일관된 스핀량을 선사한다. 이로 인해 높은 탄도와 반발계수가 생성되고 핀 공략에 도움이 되는 랜딩 각도가 만들어진다.

여기에 캘러웨이만의 특허받은 우레탄 마이크로스피어가 선명한 타구음과 부드러운 타구감을 제공해준다. 로그 ST 아이언은 △로그 ST 맥스 △로그 ST 맥스 OS △ 로그 ST 프로 △ 로그 ST 맥스 패스트 총 4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로그 ST 맥스는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만능 아이언으로, 빠른 볼 스피드, 관용성, 긴 비거리를 제공해준다.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모든 수준의 골퍼들이 사용할 수 있다.

로그 ST 맥스 OS는 로그 ST 맥스에 비해 솔은 더 넓게, 오프셋은 더 크게, 탑라인은 더 두껍게 디자인됐다. 미드-하이 핸디캡 골퍼들에게 적합한 모델로, 높은 탄도와 관용성을 제공해 강한 자신감을 심어준다.

로그 ST 프로는 싱글 핸디캡 골퍼들에게 적합한 모델이다. 중공구조 바디로 설계돼 높은 관용성과 긴 비거리, 뛰어난 타구감을 선사한다. 로그 ST 맥스 패스트는 특히 여성 골퍼들에게 매력적인 아이언이다. 로그 ST 모델중에서 가장 경량화된 헤드와 샤프트를 갖췄으며, 스트롱 로프트 설계로 긴 비거리와 높은 탄도를 제공한다.

로그 ST 아이언 사전 예약 판매는 오는 14일부터 31일까지 캘러웨이 공식 대리점과 캘러웨이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예약 구매자에게는 캘러웨이 커스텀 ‘All-in-One’ 아이언 커버와 트리플 트랙 디봇툴을 증정한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로그 ST 아이언은 캘러웨이골프의 최신 기술력과 노하우를집약해 탄생시킨 역작”이라며 “전례 없는 비거리와 관용성으로 아이언 퍼포먼스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 줄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