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경제신문 이영란 기자】리큅(대표 하외구)은 스테인리스 소재로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올스텐 토스터기(LT-M0201SS)’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사용이 간편한 토스터기는 바쁜 아침 시간에 빠르게 식사 준비를 하거나 빵을 이용한 아이들 간식, 근사한 홈 브런치 등 일상생활에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 필수 소형가전 중 하나이다. 이에 리큅은 최근 인기있는 홈카페 트렌드를 반영해 세련된 디자인과 기능을 강화한 올스텐 토스터기를 새롭게 선보이고 다양한 취향의 고객들에게 어필할 계획이다.

신제품 리큅 올스텐 토스터기(LT-M0201SS)는 스테인리스 소재, 직선과 곡선이 조화로운 심플한 실루엣 디자인이 특징으로 주방을 한층 시크하고 세련된 분위기로 만들어준다. 외관은 무광 브러쉬 마감처리를 더해 스테인리스 소재임에도 생활기스가 눈에 잘 띄지 않아 오랫동안 세련된 모습을 유지할 수 있다.

레트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다이얼은 총 6단계로 굽기 설정이 가능해 촉촉하거나 바삭한 식감 등 각자 기호에 맞는 빵을 즐길 수 있으며, 작동 취소, 재가열, 해동 기능은 다이얼 옆에 마련된 3가지 버튼으로 쉽게 조작할 수 있다.

또한 리큅 올스텐 토스터기는 사용자 입장에서 세심하게 배려한 편의기능들로 누구나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빵 투입구는 3.5cm로 여유로워 얇은 식빵부터 두툼한 베이글까지 다양한 빵을 균일하고 노릇하게 구울 수 있으며, 조리 완료 시 자동으로 빵이 위로 올라오는 하이리프트 기능으로 손 데일 걱정 없이 안전하게 빵을 꺼낼 수 있다.

이 외에도 △먼지를 차단해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는 먼지 유입 방지 뚜껑 △빵 부스러기 청소하기 쉬운 분리형 빵가루 트레이 △본체부터 뚜껑, 트레이까지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올 스테인리스 소재 등 다양한 특장점을 갖췄다.

한편 리큅 올스텐 토스터기는 리큅 브랜드스토어, 오픈마켓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