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큅, 다양한 계란 요리 ‘에그마스터 계란찜기’ 출시…19일까지 프로모션
리큅, 다양한 계란 요리 ‘에그마스터 계란찜기’ 출시…19일까지 프로모션
  • 이영란 기자
  • 승인 2022.01.12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큅 에그마스터 계란찜기

▲리큅 에그마스터 계란찜기

【월드경제신문 이영란 기자】스마트 라이프가전 브랜드 리큅(대표 하외구)은 집에서도 다양한 계란 요리를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에그마스터 계란찜기(LEC-B401)’를 출시하고, 오는 19일까지 예약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집콕 문화가 계속되면서 다양한 집밥 메뉴부터 카페, 레스토랑에서 먹는 브런치와 같이 근사한 메뉴까지 집에서 직접 만들어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에 리큅은 집밥과 브런치 모두에 잘 어울리는 계란을 간편하게 다양한 레시피로 조리할 수 있는 계란찜기 제품을 선보이고, 자사 멀티쿠커 라인업을 강화한다.

리큅 에그마스터 계란찜기

리큅 에그마스터 계란찜기

신제품 리큅 에그마스터 계란찜기는 누구나 쉽게 버튼 하나로 다양한 계란 요리를 스마트하게 완성할 수 있다. △반숙 △완숙 △계란찜 △온천계란 △수란 △요거트 6가지 레시피 모드를 제공해 다이어트나 운동을 위한 단백질 식단부터 아이들이 좋아하는 집반찬, 근사한 브런치 메뉴까지 다양한 계란 요리를 손쉽게 만들 수 있다.

특히 원터치 버튼으로 6가지 레시피 모드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온도와 조리 시간이 설정되기 때문에 옆에서 타이머를 두고 조리 과정을 지켜보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다. 여기에 집에서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수제요거트와 호빵, 고구마, 옥수수, 냉동만두 등 다양한 식재료의 찜요리도 활용 가능해 실용적이다.

리큅 계란찜기는 주방 어디에 두어도 인테리어 포인트가 되는 △민트 △핑크 △화이트 3가지 세련된 컬러로 출시되며, 컴팩트한 사이즈로 공간 제약 없이 좁은 공간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내솥 가열판은 위생적이고 튼튼한 스테인리스 소재와 논스틱 코팅으로 예열이 빠르고, 식재료 눌어붙음이 적어 세척도 간편하다. 기본 액세서리인 △계란 트레이 △계란찜 트레이 △수란 트레이는 분리형 구조로 보관에 용이하며, 물세척도 가능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리큅은 신제품 리큅 에그마스터 계란찜기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리큅 브랜드스토어 예약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9일까지 네이버 리큅 브랜드스토어에서 신제품을 사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25% 특별 할인 혜택 제공과 포토 리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