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큅 살균 청소 가능한 2 in 1 UV 무선 침구청소기 출시
리큅 살균 청소 가능한 2 in 1 UV 무선 침구청소기 출시
  • 이영란 기자
  • 승인 2021.10.27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경제신문 이영란 기자]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에 많은 사람들이 그 동안 사용했던 여름철 침구를 따뜻한 가을철 침구로 교체하며 가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하지만 최근 가정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고 매일 사용하기 때문에 잦은 세탁이 어려운 침구의 위생 관리를 걱정하는 사람들도 늘고 있다. 리큅(대표 하외구)은 침구 속 숨은 먼지와 세균을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는 2 in 1 UV 무선 침구청소기(LCL-WB602)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리큅 2 in 1 UV 무선 침구청소기는 침구 속 숨은 먼지 제거는 물론 세균 살균까지 2가지 기능이 모두 가능해 침구를 매일 새 것처럼 깨끗하고 뽀송한 상태로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리큅 무선 침구청소기는 3개의 트리플 강력 펀치가 만드는 분당 8,000회의 초고속 고주파 진동과 6,000Pa 이상 강력한 흡입력으로 침구 속 크고 작은 이물질부터 숨은 머리카락, 먼지, 진드기까지 말끔하게 제거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본체 하단에는 확장형 UV 램프가 적용돼 눈에 보이지 않는 세균도 99.9% 살균 가능하다. 살균력이 강한 253.7nm 단파장 자외선이 세탁이 어려운 침구와 패브릭 가구, 세균 번식이 쉬운 집안 구석구석 등 다양한 실내 공간을 살균해주며, 어린 아이나 반려동물이 있어 위생 관리가 중요한 가정에 유용하다.

또한 UV 램프에는 스마트 적외선 유도 보호 장치가 적용되어 있어 물체 표면과 일정 거리 이상 멀어지면 UV 램프가 자동으로 차단되며 사용자를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청소기 본체와 함께 기본으로 제공되는 일반형, 확장형, 집중형 3가지 헤드는 버튼 하나로 손쉽게 교체할 수 있으며, 평평한 실내 바닥부터 섬세한 관리가 필요한 침구와 패브릭, 좁은 틈새나 자동차 실내, 반려동물 사용 공간 등 다양한 공간 특성에 맞춰 활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리큅 2 in 1 UV 무선 침구청소기는 ▲1.6kg의 가벼운 무게와 컴팩트한 사이즈, ▲미세먼지까지 완벽 차단해주는 스테인리스 스틸 필터 스크린과 헤파 필터 2중 여과 시스템, ▲분리 세척 가능한 먼지통과 필터, ▲완충 시 최대 30분 사용 가능한 편리한 무선 방식 등 다양한 특장점을 갖췄다.

신제품 리큅 2 in 1 UV 무선 침구청소기는 리큅 브랜드스토어, 리큅이샵, 오픈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며, 출시 기념 23% 할인 특가 및 포토리뷰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리큅 관계자는 “신제품 리큅 2 in 1 UV 무선 침구청소기는 먼지 제거와 세균 살균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침구와 패브릭 가구를 비롯한 실내 곳곳에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며, “매일 사용하고 피부에 직접 닿는 침구의 위생 관리가 고민인 분들이라면 이번 신제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