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경제신문 이영란 기자] 리큅은 CJ온스타일과 브랜드 콜라보 캠페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오는 10월 말까지 프로모션 참여 고객 대상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지난 5월 통합 브랜드를 런칭한 CJ온스타일은 최근 모바일 커머스 사업을 강화하며 활성 고객과 1인당 평균 사용시간이 증가하는 등 온라인 시장에서 두각을 내고 있다. 이에 리큅은 CJ온스타일 고객 대상으로 리큅 브랜드를 알리고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CJ온스타일과의 콜라보 캠페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번 ‘리큅 X CJ온스타일’ 콜라보 캠페인 프로모션은 지난 11일 시작해 오는 31일까지 CJ온스타일 TV방송 및 편성상품 앱에서 구매 및 신청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구매 미션을 성공한 고객에게는 최대 17만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캠페인 프로모션 미션은 총 2가지로, 캠페인 기간 3주간 CJ온스타일 TV방송 및 편성상품 구매 주 2회, 누적 금액 10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는 최대 3만원의 적립금이 제공되며, 3주간 구매 총 5회, 누적 금액 50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는 13만9000원 상당 리큅 홈캠핑 멀티그릴(LGR-MC1001)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여기에 캠페인 프로모션 오픈 첫 주에는 CJ온스타일 앱에서 리큅 제품 구매 시 한정 수량 최대 23% 할인 혜택과 10% 추가 적립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번 콜라보 캠페인 사은품인 리큅 홈캠핑 멀티그릴은 꼬치구이, 바비큐, 국물이나 전골과 같은 팬 요리까지 3가지 요리를 즐길 수 있는 3 in 1 멀티 제품이다. 직관적인 다이얼 방식 조리모드 설정, 스테인리스 꼬치와 보관통, 그릴, 논스틱 코팅 팬, 집게, 실리콘 브러쉬 등 활용도 높은 기본 구성품이 특징이며, 야외는 물론 가정에서도 홈캠핑 분위기를 낼 수 있어 인기가 많다.

리큅 관계자는 “이번 ‘리큅 X CJ온스타일’ 콜라보 캠페인 프로모션은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리큅 브랜드와 제품을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다”며 “앞으로도 리큅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좋은 혜택을 드릴 수 있는 타 브랜드와의 콜라보,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