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신규 가입 회원 및 주문 내역 없는 회원 대상
배달 피자 30% 할인 쿠폰과 사이드디시 ‘허니&갈릭 윙스 8조각’ 무료 증정

【월드경제신문 류도훈 기자】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가 자체 홈페이지 회원 혜택 강화를 위해 배달 피자 할인 쿠폰과 사이드디시 무료 제공하는 ‘도미노스먼데이’를 6일 하루 진행한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에 따르면 도미노피자 자체 홈페이지 신규 가입 회원 및 주문 내역이 없는 회원을 대상으로 피자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배달 30% 할인 쿠폰’과 ‘허니&갈릭 윙스(8조각)’를 무료로 제공한다.

배달 할인 쿠폰과 허니&갈릭 윙스 무료 증정 혜택은 각각 선착순 1만 명에게 제공한다. ‘배달 30% 할인 쿠폰’은 이벤트 당일인 오늘(6일) 다운로드 가능하며, 발급일로부터 7일간 사용할 수 있다. ‘허니&갈릭 윙스’ 무료 혜택은 오늘(6일) 하루 동안 이용 가능하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가을 신제품 ‘치즈 퐁듀 파이어 미트 피자’를 새롭게 출시했다.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씨푸드 퐁듀 피자를 재해석한 제품으로 블렌딩 치즈 퐁듀 소스를 피자 한가운데 듬뿍 얹어 진한 고소함을 선사하고, 불 향 가득한 스모키 미트를 큼직하게 토핑으로 올려 풍성함을 더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 자체 홈페이지 회원들에게 더욱 푸짐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도미노스먼데이를 준비했다”며 “배달 할인 쿠폰부터 무료 사이드디시까지 모두 제공하는 이번 기회 놓치지 마시고 새롭게 출시한 가을 신제품 ‘치즈 퐁듀 파이어 미트 피자’도 맛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