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31일까지, 공식 직영몰에서 ‘세라메이트 급찐급빠’ 이벤트 전개
3가지 세라메이트 제품으로 구성된 1개 세트 25% 할인

【월드경제신문 류도훈 기자】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CERAGEM)이 오는 7월 31일까지 본격적인 다이어트 시즌을 맞아 세라메이트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세라메이트 급찐급빠’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세라메이트 급찐급빠’ 이벤트는 단 기간 내 균형 잡힌 바디라인을 만들고자 하는 소비자를 위해 기획했으며, 세라메이트 제품 3종으로 구성된 1세트(1개월분)를 25% 할인가에 제공한다.

각 세트는 생활 및 식습관에 따라 ‘서양배 라인 프로그램’, ‘밸런스 프로그램’, ‘슈가 홀릭 프로그램’ 3가지로 구성돼 있다.

‘서양배 라인 프로그램’은 활동량이 부족한 바쁜 현대인이 섭취하면 좋은 제품(체지방메이트, 발효메이트, 쾌변메이트)으로 구성됐다. ‘밸런스 프로그램’은 식단 조절 시 영양 보충에 도움을 주는 제품(체지방메이트, 혈행메이트, 체중조절메이트)으로, ‘슈가 홀릭 프로그램’은 고탄수화물 식품과 음료를 즐기는 소비자를 위한 제품(체지방메이트, 혈당메이트, 스트레스메이트)으로 구성됐다.

해당 이벤트는 공식 직영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세라젬 관계자는 “단순히 체중만 감량하는 것이 아닌, 균형 잡힌 바디라인을 만들기 위해서는 운동, 식이조절, 영양 보충을 병행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건강한 바디 핏을 유지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