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경제신문 이영란 기자】스마트 주방생활가전 브랜드 리큅은 오는 8일 어버이날을 기념해 최대 40% 할인 행사인 '리큅 효도선물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리큅 5월 어버이날 맞이 효도선물 기획전은 마사지건, 안마기와 같이 부모님 건강을 위한 힐링가전 제품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특히 보다 많은 고객들이 기획전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 라인업 구성은 물론 큰 할인 혜택으로 가격 부담을 대폭 낮춘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번 어버이날 효도선물 기획전은 자사 운영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며, 리큅의 인기 마사지건과 안마기 제품 총 5종 대상으로 최대 4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기획전 대상 제품 5종은 △8종 마사지 헤드와 20단계 강약조절 가능한 마사지건 M-Z9 △4종 마사지 헤드와 4단계 강약조절 가능한 초슬림 미니 마사지건 M-S5 △6종 마사지 헤드와 6단계 강약조절 가능한 에너제틱 마사지건 LMS-G601 △무선 온열 손안마기 핸드닥터 LHR-1901W △무선 온열 목안마기 넥닥터 LNR-1902W로, 기획전 구성에 따라 단품 또는 패키지로 구매 가능하다.

이와 함께 이번 리큅 어버이날 효도선물 기획전을 통해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포토후기 이벤트를 추가 진행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리큅 관계자는 “5월은 어버이날을 비롯해 다양한 기념일이 있는 가정의 달로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기 좋은 시기”라며 “리큅 인기 마사지건과 안마기 제품으로 구성된 효도선물 기획전을 통해 부모님은 물론 가족, 지인 등에게 선물과 함께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