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경제신문 이영란 기자】리큅(대표 하외구)은 홈카페 특별전으로 구성된 브랜드 최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리큅의 첫 네이버 쇼핑 라이브로, 최근 체험과 소통을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자사 제품을 직접 소개하고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판매는 물론 소비자와 공감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기획됐다.

리큅의 첫 네이버 쇼핑 라이브는 ‘집콕’ 문화와 함께 인기를 끌고 있는 ‘홈카페’ 특별전으로 오는 31일 오전 11시부터 60분 간 실시간으로 진행된다.

라이브 방송 제품은 리큅 홈카페 가전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와플메이커 벨지안(LW-425)과 에스프레소 커피 머신(LCM-19BF01BK) 2종이며, 라이브 특가로 100대 한정 최대 33%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리큅 홈카페 가전 와플메이커 벨지안은 지름 7인치(약 18cm), 두께 3cm의 높이감과 4단계 브라우닝 컨트롤 기능으로 가정에서도 정통 벨기에식 와플과 같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완성할 수 있다.

리큅 에스프레소 커피 머신은 원두 커피부터 다양한 시판 커피 캡슐까지 모두 가능한 2 in 1 제품으로, 스티머 기능까지 탑재돼 홈카페 입문자와 숙련자 모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번 라이브 방송 중 특별구성 리큅 홈카페 2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리큅 프라이팬 세트가 추가 사은품으로 전원 증정된다. 더불어 리큅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품을 활용한 리큅 추천 홈카페 레시피 시연, 구매 적립 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와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리큅 관계자는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직접 제품을 소개하고,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자 라이브 방송을 시작하게 되었다”며 “’홈카페’ 특별전 라이브 방송을 시작으로 리큅의 다양한 주방생활가전 라인업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일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영란 기자 comeysl@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