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큅 블렌더 BS7, 소비자원의 초고속 블렌더 일반재료·얼음 분쇄성능 평가서 ‘우수’ 평가
최대 20% 가격 할인과 특별 사은품 등 푸짐한 혜택 제공

【월드경제신문 류도훈 기자】리큅(대표 하외구)은 13일부터 오는 30일까지 블렌더 BS7의 한국소비자원(이하 한소원) 초고속 블렌더 분쇄성능 우수 평가를 기념하고자 10월 특별 BIG 세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리큅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9월 발표된 한소원의 초고속 블렌더 제품 평가에서 리큅 블렌더 BS7이 분쇄성능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기념으로 특별 기획됐다. 우수 평가 제품인 리큅 블렌더 BS7과 함께 리큅의 다양한 주방 및 생활가전 대상으로 최대 20% 특별 할인, 구매 사은품 등 푸짐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리큅 BIG 세일 프로모션은 오늘(13일)부터 오는 30일까지 리큅 공식 네이버 스토어팜을 비롯한 종합몰, 소셜, 오픈마켓에서 동시 진행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리큅 대표 주방 및 생활가전인 △초고속 블렌더 △식품건조기 △마사지건 등 최대 20% 할인된 특가에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특히 리큅 블렌더 BS7은 한소원의 초고속 블렌더 분쇄성능 우수 평가 기념으로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20% 할인과 더불어 블렌더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15만9000원 상당 리큅 스테인리스 컵 세트가 증정된다.

리큅 블렌더 BS7은 한소원이 실시한 초고속 블렌더 8개 제품 대상 평가에서 일반재료와 얼음에 대한 분쇄성능이 모두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최고 4.6마력의 강력한 모터와 상·중·하 풀스테인리스 8면 입체 블레이드의 조화로 얼음은 물론 사과, 당근, 곡물 등까지 효과적인 블렌딩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친환경 소재 2L 트라이탄 컵, 컵과 칼날, 홀더까지 완벽한 분리 세척이 가능해 보다 위생적인 사용과 관리가 가능하다.

한편 리큅 관계자는 “리큅 브랜드가 직접 국내에서 기획하고 제작한 블렌더 BS7이 한국소비자원 평가에서 우수한 성능을 인정 받아 매우 기쁘다”며 “이번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블렌더 BS7을 비롯한 우수한 품질의 리큅 주방 및 생활가전을 합리적으로 구매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