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경제신문 류도훈 기자] 스마트 생활가전 브랜드 ㈜리큅(대표 하외구)은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앞두고 소중한 가족에게 건강과 마음을 선물할 수 있는 ‘추석 FLEX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추석 FLEX 프로모션은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건강한 식생활과 힐링을 선물할 수 있는 리큅 대표 주방 가전과 소형 안마기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7일부터 시작해 오는 25일까지 리큅 공식 네이버 스토어팜을 비롯한 종합몰, 소셜, 오픈마켓에서 동시 진행된다. 프로모션 진행 제품은 리큅 대표 주방가전인 △식품건조기 △초고속 블렌더 △마사지건 대상이며, 최대 48% 할인된 특가에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먼저, 리큅 주력 제품인 식품건조기의 경우 프리미엄 IR 시리즈, 보급형 LD 시리즈, 미니 시리즈 제품 구매 시 제품에 따라 최대 43%의 파격적인 가격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구매 고객에게는 제품에 따라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트레이 그물망, 트레이 실리콘 그립 등이 추가 사은품으로 함께 증정된다.

국내 기획 및 제조 제품인 리큅 초고속 블렌더는 BS3, BS5, BS7, LB시리즈 구매 시 제품에 따라 최대 48%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포토 리뷰 작성 시 다양한 요리가 가능한 리큅 스텐 프라이팬을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리큅 인기 헬스케어 제품인 휴대용 마사지건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38%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포토 리뷰 작성 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또는 GS25 모바일 상품권이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리큅 관계자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추석에 온 가족이 모이기 어려운 상황이 되었지만, 사랑하는 가족에게 마음을 담아 건강과 힐링을 선물할 수 있도록 이번 리큅 추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올 추석은 리큅과 함께 가정에 건강과 웃음이 가득한 따뜻한 시간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