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경제신문 류도훈 기자】스마트 생활가전 브랜드 리큅(대표 하외구)은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이하 코로나19)와 사회적 거리두기로 집에서 안전한 휴가를 계획하는 홈캉스족을 위해 ‘리큅과 함께하는 FUN & COOL’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FUN & COOL 프로모션은 가정에서 사랑하는 가족들과 맛있는 음식을 직접 만들어 즐기는 건강한 홈캉스를 제안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특히 여름철 판매 인기 제품인 식품건조기, 블렌더 등 리큅 주방 가전 중심으로 혜택이 구성됐다.

‘리큅과 함께하는 FUN & COOL’ 프로모션은 10일부터 오는 8월 23일까지 약 2주간 구매 제품에 따라 최대 50% 할인과 사은품 증정 혜택이 제공되며, 리큅 공식 네이버 스토어팜을 비롯한 종합몰, 소셜, 오픈마켓에서 동시 진행된다.

먼저, 리큅 대표 제품이자 최근 홈카페, 반려동물 간식 제조 아이템으로도 각광받고 있는 식품건조기는 구매 금액에 따라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리큅 식품건조기는 △풀 스테인레스 시리즈 △프리미엄 IR시리즈 △보급형 LD시리즈 △미니 시리즈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으며, 고객의 취향과 용도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특히 요즘 같이 장마가 있는 여름과 가을철이 주력 판매 시즌으로 평소 식품건조기 구매를 고민했던 고객들로부터 인기가 예상된다.

이와 함께 리큅은 여름 제철 과일과 채소를 활용한 스무디, 홈메이드 아이스크림 등 시원한 음료와 간식을 즐길 수 있는 블렌더, 무더운 여름에도 튀김, 구이 등 다양한 요리를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에어프라이어, 집에서 뭉친 근육과 피로를 관리할 수 있는 안마기 제품군 구매 고객에게도 구매 제품에 따라 고급 스텐 프라이팬, 일반 2종 프라이팬을 선물로 증정한다.

리큅 관계자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모두가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평소 리큅 식품건조기, 블렌더 등 제품 구매를 고민했던 고객들이 작지만 보다 좋은 조건으로 리큅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며 “무더운 올 여름 다양한 리큅 제품과 함께 가정에서 사랑하는 가족들과 보다 건강하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