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큅, 9단계 화력 조절 가능한 ‘이지 인덕션’ 2종 출시
리큅, 9단계 화력 조절 가능한 ‘이지 인덕션’ 2종 출시
  • 류도훈 기자
  • 승인 2020.07.30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경제신문 류도훈 기자】스마트 생활가전 브랜드 ㈜리큅(대표 하외구)은 설치 없이 언제 어디서나 맛있고 따뜻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이지 인덕션’ 2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최근 포터블 전기레인지가 공간 활용도는 물론 사용 안전성과 편의성을 장점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리큅은 여름 무더위 속에서도 고객들이 보다 즐겁고 간편한 식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신제품 이지 인덕션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리큅 이지 인덕션은 화구 개수에 따라 터치 방식 1구형, 다이얼 방식 2구형 모델 2종이 동시 출시되며, 자취생이나 신혼부부와 같은 1~2인 가구는 물론 4인 이상 대가구까지 각 가정의 라이프스타일과 용도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리큅 이지 인덕션 2종은 콘센트가 있는 곳 어디서나 간편하게 요리가 가능하며, 슬림한 디자인으로 사용 후 보관 또한 용이해 공간 활용도가 뛰어나다. 여기에 상판은 세라믹 글라스로 코팅돼 조리 중 튄 기름이나 소스, 국물로 인한 얼룩을 손쉽게 청소할 수 있어 청결 관리가 보다 간편하다.

화력은 총 9단계로 조절 가능해 60℃, 80℃ 2단계 보온 모드는 물론 140℃~200℃까지 요리 방식에 따라 타이머와 함께 다양하게 설정할 수 있으며, 가스레인지보다 유해가스나 화재 위험성이 적어 안전한 요리가 가능하다. 가열 방식 또한 단순 하단부 가열이 아닌 조리용기 전체를 가열하는 방식으로 음식이 골고루 익고 더 빠른 조리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