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소상공인 대상 특별 이벤트 실시
삼성전자, 소상공인 대상 특별 이벤트 실시
  • 김창한 기자
  • 승인 2020.07.1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업자 고객 대상 구매 금액별 최대 30만원 주유상품권 증정
참여 고객 추첨해 5성급 호텔 숙박권, 외식 상품권 등 혜택 제공
'삼성 에어컨 클린 프로젝트', 최대 48%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삼성전자 모델들이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17일부터 31일까지 15일간 진행되는 소상공인 대상 특별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월드경제신문 김창한 기자】삼성전자가 오는 17일부터 국내 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전자 제품 구매시 혜택을 제공하는 '소상공인 특별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소상공인 특별 이벤트'는 내수 경기 활성화를 위한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이어 삼성전자 제품을 구매하는 사업자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로, 이 달 31일까지 15일 동안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백화점, 홈플러스 입점 매장 제외)에서 진행된다.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제품 구매 금액대별 최대 10%, 최대 3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행사는 사업자등록증을 보유한 개인 사업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사업자등록증명원을 지참하고 매장에서 행사 모델을 구매한 뒤 '소상공인 특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100만·200만·300만 원대 구매 금액에 따라 10만·20만·30만 원 상당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중대형 냉난방기, TV, 냉장고를 비롯해 사업자 고객이 구매할 수 있는 전 모델을 대상으로 이벤트가 진행되며, 행사 기간 내 구매 금액을 합산한 총액 기준으로 경품을 지급하기 때문에 다양한 가전제품을 보다 풍성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성급 호텔 숙박권(10매, 제세공과금 소비자 부담)과 5만원 상당의 외식 상품권(1000매)을 증정해 힘든 시기를 보내는 소상공인에게 휴식과 재충전을 위한 혜택도 제공한다.

삼성 에어컨을 사용하는 사업장이라면 '삼성 에어컨 클린 프로젝트'도 한층 업그레이드된 혜택으로 누릴 수 있다. 사업자 고객이 행사 기간 내 에어컨 종합 세척과 판넬 교체 서비스(교체 가능 모델에 한함)를 신청하면 최대 48%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정호진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소상공인 특별 이벤트'는 어려운 시기에 대한민국의 소상공인들을 응원하고, 실질적인 지원을 하고자 준비한 행사" 라며 "꼭 필요했던 제품을 다양한 혜택, 한층 강화된 서비스와 함께 구입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소상공인 특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삼성 디지털프라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