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액티브 컬쳐 전파 위해 임직원들의 성과, 혁신, 도전정신 치하
이노베이션, 퍼포먼스, 챌린지, 리더십 등 4개 부문 시상

【월드경제신문 김용환 기자】한국테크놀로지그룹의 에너지 솔루션 기업 ㈜한국아트라스비엑스(Hankook AtlasBX)가 지난 12일 대전 본사에서 임직원들의 성과와 도전정신을 치하하는 행사인 '2019 프로액티브 어워드(2019 Proactive Awards)'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프로액티브 어워드는 회사의 핵심가치와 행동원칙을 실천해 훌륭한 성과를 낸 직원을 포상하고, 그 노하우를 전사가 함께 공유함으로써 혁신과 도전 중심의 프로액티브 컬쳐(Proactive Culture)를 전파하는 사내 최고 규모의 시상식이다.

이날 행사에는 임직원 약 50명이 참가한 가운데 총 상금 3000만 원 규모로 △이노베이션(Innovation) △퍼포먼스(Performance) △챌린지(Challenge) △리더십(Leadership) 4개 부문에 대한 시상이 이뤄졌다.

이노베이션 부문에서는 (DP)제조팀 B조와 Global OE사업팀, (DP)품질관리팀이, 퍼포먼스 부문에서는 기술팀이 수상자로 선정됐다. 또한 챌린지 부문의 ‘베스트 리절트(Best Result)’ 상은 해외사업3팀 김한영,(JP)설비보전팀 이진석에게, ‘베스트 레슨(Best Lesson)’ 상은 연구개발1팀 최창용에게 돌아갔다. 리더십 부문에는 마케팅전략팀 권영식, (DP)제조팀 최낙원, (JP)제조팀 남길봉이 선정됐다.

한국아트라스비엑스는 "앞으로도 글로벌 에너지 솔루션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임직원들의 혁신과 도전이 더욱 인정받을 수 있도록, 프로액티브 컬처 기업문화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아트라스비엑스는 지난 1944년 창립 이래 70여 년 동안 창조적 혁신과 도전을 통해 발전을 거듭해 온 한국 배터리 산업의 대표 기업이다. 국내 최초의 무보수 배터리, 프리미엄 제품인 AGM 배터리 개발 등 부단한 연구개발 노력으로 경쟁력을 강화하고 혁신의 역사를 이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