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다양한 위험 보장하는 '행복가득생활보장보험' 출시
현대해상, 다양한 위험 보장하는 '행복가득생활보장보험' 출시
  • 류관형 기자
  • 승인 2019.11.05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 가족의 일상 생활 속 다양한 위험을 보장 실생활 맞춤형 생활종합보험

【월드경제신문 류관형 기자】현대해상(대표이사 이철영)은 온 가족이 일상 생활 속에서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위험을 보장하는 실생활 맞춤형 보험 ‘행복가득생활보장보험’을 11월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지난 2014년 출시된 가정종합보험인 ‘가족모두생활보장보험’에 고객의 니즈와 다변화되고 있는 생활 속 위험을 반영해 리뉴얼한 상품으로 주택에 발생하는 사고로 인한 재산손해, 각종 비용손해, 배상책임 등 일상생활 속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위험을 종합적으로 보장한다.

특히, ‘행복가득생활보장보험’은 고령화에 따른 고객의 니즈를 반영했다. 부모와 조부모에 대한 보장까지 고려해 기존 상품대비 가입나이를 확대했다. 늘어난 가입나이에 따라 노년층에서 빈번하게 발생하는 낙상사고(골절) 및 상해수술입원에 따른 간병비 지원 담보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주거 관련 위험 보장을 강화했다. 주택임시거주비의 보장기간을 기존 4일이상에서 1일이상으로 확대해(1~90일) 임시거주 초기부터 보장받을 수 있도록 했다. 그리고 최근 가전제품 소비성향을 반영해 식기세척기, 의류건조기, 의류관리기 등을 포함하는 12대 가전제품 고장수리비용을 담보해 생활밀착형 보험으로 거듭났다.

이러한 넓은 보장범위 뿐만 아니라 여러 명의 가족 모두 피보험자로 설정해 한 개의 증권으로 가입할 수 있도록 해 편의성을 높였으며, 피보험자 2인이상 또는 소재지 2개이상 가입 시 보험료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현대해상 장기상품부 박재관부장은“이 상품은 일상생활에서 가족들에게 발생 할 수 있는 다양한 피해를 보장해 주는 상품”이라며 “각종 위험으로부터 가족들의 피해로 인한 손해를 줄이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