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빌딩 앞 한강공원에서 9~17일까지 매일 저녁 무료 영화 상영
행사 마지막 날에는 환상적인‘불꽃쇼’로 영화 같은 한 장면 연출
비치의자, 에어쿠션에서 즐길 수 있는 시원한 맥주와 푸드, 스낵도 다양

【월드경제신문=류관형 기자】한화금융 계열사(생명,손해보험,투자증권,자산운용,저축은행)의 공동 브랜드 ‘LIFEPLUS’가 오는 9일부터 17일까지 9일간 'LIFEPLUS시네마위크 2019'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지난 달 19일부터 한 달간 진행중인 ‘2019 한강몽땅’ 축제 프로그램 중 하나이기도 하다. 행사 시간은 평일 오후 5시, 주말 및 공휴일 오후 3시부터 시작되며 종료시간은 10시다.영화는 매일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상영된다.

리틀포레스트, 변산, 소공녀, 미드나잇 인 파리 등 여름 밤과 어울리는 영화들이 펼쳐진다. 무료로 상영되며 누구나 잔디밭에 돗자리를 깔고 앉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영화 상영 외 시간에는 푸드, 스낵, 맥주, 음료 등이 마련된 공간에서 자유롭게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행사 마지막 날인 17일에는 불꽃쇼가 진행된다. 음악 영화로 유명한 ‘비긴 어게인’의 주요 장면에 맞춰 밤 하늘을 수놓을 예정이다. 특히 영화 속 유명 OST에 맞춰 관객들이 함께 따라 부르는 ‘싱어롱’시간은 물론,실제 영화 속 주인공이 된 것 같은 느낌을 가질 수 있는 라이브 무대도 펼쳐진다.

특색 있는 다이닝 공간도 마련했다. 상영 영화에 어울리는 음식을 쉐프들이 직접 조리하는 오픈 키친은 물론, 팝콘, 츄러스와 같은 스낵류와 수제 맥주, 음료 등도 즐길 수 있다. 낮 시간의 뜨거운 햇빛을 피할 수 있는 파라솔 벤치에서 휴식을 취할 수도 있고, 또한 잔디밭에 돗자리 등을 깔고 앉아 누구나 자유롭게 만끽할 수 있다.

한화생명 박찬혁 브랜드전략팀장은 “한 편의 영화 같은 우리의 삶에 쉼표가 될 수 있는 공간으로 준비했다”며“이번 'LIFEPLUS시네마위크'에서 LIFEPLUS 브랜드가 추구하는 웰니스(Wellness)를 영화,음식,자연등의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한화금융 계열사의 공동 브랜드 ‘LIFEPLUS’는 봄에는 ‘벚꽃’,여름 ‘영화’,가을 ‘불꽃’, 겨울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매년 다채로운 축제를 진행한다. 연간 약 10만 명이 방문할 정도로 계절별 인기 축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