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부터 8월 15일까지 3달간 진행
매월 15일, 10명을 선정해 신형 크롬소프트 트루비스 1더즌 제공 예정

【월드경제신문=류도훈 기자】캘러웨이골프가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아 봄철 라운드 추억과 즐거움을 골퍼들과 SNS를 통해 소통하고자 트루비스 골프볼 인증샷 이벤트 ‘#순간볼착 #트루비스’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캘러웨이의 크롬소프트 트루비스 골프볼은 혁신적인 신소재 ‘그래핀’으로 완성된 듀얼 소프트 패스트 코어가 투어 레벨의 비거리와 퍼포먼스, 비교할 수 없는 부드러운 타구감과 관용성을 선사한다. 다양한 컬러의 축구공, 샴록(클로버) 등 유니크한 패턴의 디자인이 골퍼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뿐 아니라 볼을 좀 더 커 보이게 해 어드레스 시 안정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순간볼착 #트루비스’는 크롬소프트 트루비스 골프볼을 활용한 이벤트로 누구나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크롬소프트 트루비스 골프볼 인증 사진을 촬영하고, 3개의 필수 해시태그(#크롬소프트 #트루비스 #순간볼착)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전체 공개로 업로드 하면 된다.

이벤트는 15일부터 오는 8월 15일까지 3달간 진행되며, 매월 10명을 선정해 올해 출시 예정인 신형 크롬소프트 트루비스 1더즌을 상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매월 15일 캘러웨이골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www.instagram.com/callawaygolf_korea)과 개별 DM(다이렉트메시지)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캘러웨이골프 김흥식 전무는 “화창한 봄날 크롬소프트 트루비스로 보다 즐겁게 플레이 하시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캘러웨이가 선보일 다양한 디자인의 트루비스 골프볼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