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달러화(USD) 수시입출식저축성 예금(MMDA)신규시연 1.8% 금리 제공
미달러화(USD) 보통예금 신규 개인손님 대상 매월 하나머니 3만원 증정

【월드경제신문=류관형 기자】KEB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입출금이 자유로운 미달러화 외화예금 신규가입손님께 높은 금리및 하나머니 경품을 제공하는 '더(+)하기, 외화예금(USD) 신규가입'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8일 밝혔다.

KEB하나은행은 오늘(8일)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계속되는 이벤트 기간 중미달러화(USD) 수시입출식저축성 예금인 수퍼플러스(MMDA)를 신규시 단 하루만 예치해도연 1.8%의 높은 금리를 드리며, 미달러화(USD) 보통예금을 신규하는 손님 중 월말 기준 미화 1000불 상당액의 잔액을 유지하는 개인 손님들에게 추첨을 통해 매월 100명에게 3만 하나머니를 증정한다.

금융권 최초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를 통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하나머니의 증정대상 손님은 신규가입일의 익월 20일 KEB하나은행 인터넷홈페이지를 통해 게시된다.

KEB하나은행 관계자는 “환율변동성이 많은 시기에 환테크를 목적으로 한 미달러화(USD)에 대한 수요 증가가 예상돼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손님들이 원화예금 수준의 높은 금리는 물론 환율상승시 환차익까지 얻을수 있는 특별한 기회와 함께 경품당첨의 혜택까지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EB하나은행은 국내은행 최대인 전세계 24개국 127개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외국환 전문은행이자 글로벌 은행으로서의 위치를 견고히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