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으로 싼타페, 공기청정기 등 10만101명에게 푸짐한 경품 증정
4월30까지 현대차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또는 전시장 방문해 이벤트 응모 가능
싼타페 시승 이벤트 18차수로 대폭 확대, 720명 대상으로 싼타페 상품성 체험 기회 제공

【월드경제신문=김용환 기자】현대자동차(주)가 싼타페의 SUV 최초 연간 10만 대 판매 달성을 기념해 오는 4월 30일까지 ‘싼타페 10만대 돌파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현대차는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싼타페 10만대 돌파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싼타페 2.0 디젤 모던(1명) △LG전자 18평형 공기청정기(50명) △LG전자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50명) △캔커피 기프티콘(10만명) 등 총 10만101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싼타페, 공기청정기, LED마스크 경품은 제세공과금(22%) 발생하며,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본인이 부담함)

지난해 내수 시장에서 10만 대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한 싼타페는 SUV 최초로 10만 대 클럽에 이름을 올린 바 있으며, 현대차는 싼타페를 향한 고객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오는 4월 30일까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https://www.hyundai.com) 내 이벤트 페이지 접속 △현대차 전시장 내 QR코드 검색 △카마스터 태블릿PC로 견적내기 △현대차 시승센터 시승차 체험 등 4가지 방법 중 1가지 방식을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싼타페 경품을 받을 행운의 주인공은 오는 5월 3일 발표되며, 그 외 경품 당첨자는 이달 15일부터 5월 3일까지 매주 금요일에 발표된다.(단, 3월 1일, 4월 26일에는 당첨자 발표 없음)

아울러 현대차는 지난달부터 5차수에 걸쳐 진행하고 있는 ‘싼타페 렌탈 시승 이벤트’를 18차수로 대폭 확대함으로써 보다 많은 720명의 고객에게 싼타페의 우수한 상품성과 주행성능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고객분들의 사랑과 성원 덕분에 현대자동차 싼타페가 연간 10만대 판매라는 진기록을 달성할 수 있었다”며 “올해에도 국민 SUV 싼타페가 고객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