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홈페이지 내 온라인 보험몰 오픈
신한카드, 홈페이지 내 온라인 보험몰 오픈
  • 류관형 기자
  • 승인 2019.01.15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령대·성별·관심사에 따라 내게 맞는 추천 보험상품 리스트 제공
질병, 자동차, 연금, 여행, 어린이 등 7개 카테고리로 9개 기업 보험상품 구비
보험 선물하기, 공동구매 등 재미 있는 보험 쇼핑 경험

【월드경제신문=류관형 기자】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편리하고 재미있게 내게 맞는 추천 보험상품을 둘러보고 가입까지 할 수 있는 온라인 보험몰을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신한카드 온라인 보험몰은 다양한 온라인 보험상품의 보험료와 혜택은 물론이고 할인 행사까지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연령대·성별·관심사 등을 선택하면 내게 맞는 추천 보험 상품 리스트를 노출해준다.

또 질병·상해, 자동차·운전, 연금·저축, 여행·골프, 어린이, 생활편의, 기타보험 등 7개 카테고리에 따라 9개 보험사의 27개 상품 라인업이 구비돼 있어 필요에 따라서 다양한 보험상품을 둘러볼 수 있다.

또 재미 있는 보험 쇼핑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선물하기와 공동구매 기능도 선보인다. 선물하기는 상대방의 휴대폰 전화번호만 알면 소중한 사람에게 보험을 선물할 수 있는 기능이다. 공동구매 기능은 보험을 공동으로 구매하고 목표 인원 달성 시 보험료의 10%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주는 등 재미있고 풍부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마이신한포인트는 신한카드, 신한FAN, 신한은행 쏠(SOL), 신한금융투자 신한i알파 등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신한플러스’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적립과 사용이 가능하다.신한카드 온라인 보험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한카드 온라인 보험몰을 통해 내게 맞는 추천 보험을 편리하고 재미 있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며 "더 다양한 보험상품과 풍부한 혜택이 추가될 예정이니 신한카드 고객님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