콧수염·고깔모자 모양의 소품 등 인증샷 부르는 아이템 가득… 파티 분위기를 한껏 살려줄 실용적 구성

【월드경제신문=류도훈 기자】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아기자기한 파티용품 14가지로 구성한 ‘투썸 LOVE 파티팩’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투썸LOVE 파티팩은 파티의 분위기를 더욱 북돋아 줄 데코레이션 및 파티 소품을 모은 실속형 세트다.

우선 파티 공간을 화려하게 꾸밀 수 있는 데코레이션 용품은 LOVE 글자 모양의 알파벳 풍선을 포함한 파티풍선 4종 외 가랜드, 색종이 조각 등으로 구성돼 있다. 각 용품들은 골드, 핑크, 화이트 색상으로 세련된 파티 분위기를 만들어 준다.

파티 참석자들에게 재미를 주는 소품도 다양하다. 케이크 상단에 꽂는 케이크 픽은 케이크의 멋을 더욱 높여주는 효과를 낸다. 안경·콧수염·고깔모자 모양 등 소품들은 여러 가지 연출이 가능해 파티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특히 콧수염 소품은 얼굴에 대면 마치 외국 유명 밴드의 가수를 연상케 해 소비자들의 인기를 독차지 할 것으로 기대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최근 홈파티, 셀프파티 트렌드에 맞춰 가성비 높은 파티팩을 선보이게 됐다" 며 "투썸 케이크와 함께 개성있는 인증샷 연출이 가능한 파티팩을 이용해 즐거운 자리를 마련해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