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노,고성능 단열 건축 필름 ‘레이노 플래티넘’소개 및 건축용 필름 효용성과 필요성 홍보
레이노 플래티넘,탁월한 열 차단 성능으로 연평균 28.4% 이상의 에너지 절감 효과 제공

【월드경제신문=류도훈 기자】업계를 선도하는 윈도우 필름 솔루션 전문 기업인 레이노 코리아(www.raynofilm.co.kr)가 16일 서울 NPO 지원센터에 소재한 서울시와 시민들이 함께하는 에너지서비스 플랫폼 와트몰에서 레이노 건축용 필름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서울시 에너지시민협력과와 에너지시민들의 협치 사업인 와트몰은 서울시의 원전 하나줄이기 정책에 공감하는 시민들이 모여 탄생한 공간으로 에너지 절약과 관련된 서비스 및 물품들을 전시·홍보하는 장소이다.

와트몰은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난방온도 유지에 도움이 되는 단열 제품들을 선정해 소개하는 행사를 개최하면서 윈도우 필름 브랜드 중 에너지 절감 효과가 뛰어난 레이노를 선정했다.

이번 행사는 오늘(16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되며 행사 프로그램은 레이노 플래티넘 건축용 필름 설명을 시작으로 필름 시공과 열체감 시연을 통해 건축용 필름의 우수한 성능을 직접 확인하고구매할 수 있는 자리까지 마련됐다.행사 당일 시공을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2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레이노가 와트몰에서 소개할 고기능성 하이브리드 건축필름 레이노 플래티넘은 획기적인 나노 카본 스퍼터 테크놀로지 기술로 뛰어난 열 차단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여름철 실내 온도를 최대 6℃이상 저하시키고 겨울철 실내 난방 에너지의 외부 손실을 차단해 연평균 28.4% 이상의 에너지 절감 효과를 제공한다. 태양열과 자외선을 차단해 피부 및 시력을 보호하고 가구 및 인테리어의 변색·탈색을 방지한다.

레이노 코리아 신현일 지사장은 “레이노는 이번 행사를 통해 건축용 필름의 효용성과 필요성을 소개하고, 시민들에게 에너지를 절감할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할 수 있어 뜻깊다” 며 “레이노는 앞으로도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좋은 제품들을 개발해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하고 판단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레이노는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건축용 윈도우 필름 뿐만 아니라 자동차용 윈도우 필름과 스마트 필름 등 토탈 윈도우 케어를 제공하고 있다. 레이노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정보는 레이노 공식 홈페이지(www.raynofil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