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이엑스 웜 앤 드라이 소재 사용해 보온성과 흡습∙속건 기능 우수
가을 분위기 살린 컬러 사용, 여성용은 허리 라인 디테일까지 적용

【월드경제신문=류도훈 기자】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가을로 접어드는 환절기부터 겨울까지 따뜻하고 쾌적하게 입기 좋은 ‘그리드플리스 웜 짚티셔츠’를 출시했다.

‘그리드플리스 웜 짚티셔츠’는 레드페이스의 자체개발 소재인 이엑스 웜 앤 드라이를 적용해 보온성과 착용감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흡습, 속건 기능이 뛰어나 땀이 나도 빠르게 건조시켜 일교차가 큰 가을 산행시에도 저체온 예방을 돕고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시켜 준다.

티셔츠는 지퍼 디테일이 더해진 스타일로 멋스러우며, 기온에 따라 지퍼를 올려서 보온성을 한층 더 높일 수도 있다. 또한, 가슴 좌측에는 지퍼가 달린 보조 주머니가 있어 카드나 열쇠 등 간단한 수납에 용이하다.

디자인은 전체적으로 심플해 아웃도어 복장뿐만 아니라 데일리 아이템으로 부담없이 활용하기에 좋다. 색상은 가을에 잘 어울리는 버건디·네이비·레드·블랙·블루·옐로우가 있다.

여성용 ‘그리드플리스 웜 우먼짚티셔츠’ 역시 이엑스 웜 앤 드라이 소재를 사용해 가을 환절기에도 따뜻함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주는 허리라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베이직 톤인 버건디·네이비·레드·블랙 색상 외에도 여성미를 더해주는 파스텔 톤의 핑크·스카이·옐로우 색상이 있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단풍산행 등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을 앞두고 소비자들의 가을 아웃도어 신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레드페이스가 이번에 선보인 ‘그리드플리스 웜 짚티셔츠’로 보온성과 쾌적함까지 다 잡는 가을 아웃도어를 미리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