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오후 4시, 대구 신세계백화점서 진행…오레이디 온라인몰 쿠폰,손거울 증정

【월드경제신문=김용환 기자】유러피안 감성 란제리 브랜드 오레이디는 오는 8일 대구 신세계백화점에서 오레이디 뮤즈 오윤아와 함께하는 사인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레이디는올해 F/W 시즌 공개에 앞서, 지난 S/S 시즌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도록 많은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의 의미로 오레이디와 함께하는 오윤아 사인회를 마련했다.

특히 브랜드 뮤즈이자 디자이너인 배우 오윤아와 함께하는 첫 고객 사인회로, 배우가 아닌 오레이디 디자이너 오윤아의 특별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오레이디와 함께하는 오윤아 사인회는 8일 오후 4시 대구 신세계백화점 7층 대행사장에서 진행된다.사인회 당일 참가자 전원에게는 배우 오윤아 친필 사인과 함께 자사 공식 브랜드몰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 손거울이 선물로 증정된다.

이번 사인회는 사전 초대권 소지자에 한해 참석 가능하며,사인회 초대권은 행사 당일까지 자사 공식 브랜드몰 또는 대구 신세계 백화점 7층 오레이디 매장에서 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한해 선착순 100명까지 신청할 수 있다.

한편 배우 오윤아가 모델 겸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이너웨어 브랜드 오레이디는 지난 1월 11일 런칭 이후 시크하고스타일리시한 감성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오레이디는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오는 9월 청담동 첫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이후 오프라인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