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기 높은 여름철 위생성과 실용성 강화한 세면기&양변기 제품 출시

▲(좌) 하이탱크 원피스 양변기 (우) 일체형 원형 세면기

【월드경제신문=류도훈 기자】프리미엄 욕실기업 로얄앤컴퍼니(대표 박종욱)가 여름철 쾌적한 욕실 환경을 위한 '위생도기 2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로얄앤컴퍼니는 습도가 높은 여름철 욕실에 발생하기 쉬운 물때와 곰팡이 번식방지를 도와주는 양변기와 세면기 신제품을 출시했다. 로얄 위생도기 2종은 제품 외형의 틈을 최소화 하고 배관을 가리는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해 청소가 간편하며 쾌적한 욕실 관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로얄 하이탱크 원피스 양변기(RWC506)는 도기탱크덮개 라인이 전면부에 노출되지 않는 디자인과 트랩이 외부에 노출되지 않는 치마형 디자인을 적용한 원피스 형태의 양변기 제품이다. 전체적으로 심플한 디자인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며, 일반적인 양변기 제품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틈을 최소화 해 제품의 유지 관리 및 청소가 간편하다. 토네이도 세척 방식으로 고압의 물을 분사하여 적은 양의 물로도 완벽한 세척이 가능하다.

로얄 일체형 원형 세면기(RWL753-1H)는 테두리 라인의 두께를 슬림하게 디자인해 심미성을 강화한 페데스탈 스타일의 세면기 제품이다. 세면기 상부와 하부가 하나로 연결된 일체형 타입으로배관이 가려져 청소가 간편할 뿐만 아니라 욕실 미관도 쾌적하게 해 준다. 하단부는 개방형 디자인을 적용해 누수 또는 고장이 발생할 경우 편리하게 분리할 수 있다.

로얄 관계자는“여름철 욕실은 습도가 높은 만큼 위생 관리도 철저히 하는 것이 좋다”며 “이번 욕실 신제품은 욕실 관리의 수고를 덜 수 있도록 세심한 디자인을 더했다”고 밝혔다.

로얄의 위생 도기 제품은 ‘로얄라운지’ 전시장을 포함한 전국 로얄앤컴퍼니 대리점과 프리미엄 욕실 온라인몰 ‘로얄바스몰’, 국내 최초 욕실 토털 아울렛 ‘로얄 바스 아울렛’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