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기 기간 온라인탑승권 포함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올린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출발 24시간 전 모바일탑승권 자동으로 받는 오토체크인 서비스 이용하면 편리

【월드경제신문=김창한 기자】아시아나항공(사장 김수천)이 성수기를 맞아 쉽고 편리한 온라인 체크인을 이용한 탑승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유럽, 동남아, 일본 무료 왕복 항공권 및 모형 항공기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오는 7월 2일부터 9월 30일까지 3개월 동안 아시아나항공 운항편을 온라인 체크인을 통해 받은 인터넷 또는 모바일 탑승권이 포함 된 다양한 형태의 인증사진을 인스타그램에 해쉬태그 (#아시아나항공, #이벤트, #OZ모바일탑승권)와 함께 올리고, 아시아나항공 공식 계정 팔로우와 이벤트 공지글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총 225명으로 8월, 9월, 10월 첫째 금요일에 선정해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WWW.FLYASIANA.COM)를 통해 발표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예약 시 연락처와 여권 정보 등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출발 24시간 전 자동으로 모바일탑승권을 받을 수 있는 오토체크인 서비스를 지난 2015년 7월 국내 최초로 도입했다. 오토체크인을 신청하면 체크인을 하기 위해 출발 48시간 전 홈페이지나 앱에 다시 접속할 필요가 없고, 바로 출국장을 이용할 수 있어 항공편을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