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수성·통기성 높여주는 ‘하이브리드 벤틸레이션 시스템’으로 쾌적감 높여
젖은 지면에서도 미끄러짐이 적은 ‘콘트라 릿지 프로 워터 아웃솔’ 적용

【월드경제신문=류도훈 기자】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워터 아웃도어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필드에서 직접 아쿠아 샌들을 경험해볼 수 있는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은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에 관심이 많은 블로거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체험단 신청은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에 게재된 소비자 체험단 모집 글을 개인 블로그에 스크랩한 후 해당 게시글에 스크랩 URL과 리뷰 전략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체험단에 선정되면 아쿠아 샌들을 착용하고 여름 아웃도어 활동 및 기능 테스트 등 체험수기를 자유로운 방식으로 2회 작성하게 된다. 레드페이스가 이번 시즌 선보인 아쿠아 샌들은 △베이스 맨 샌들 △웨이브 오토 맨 샌들 △캐니언 샌들 △펀칭 캘리 우먼 샌들 등 4종이다.

레드페이스 아쿠아 샌들은 자체 개발한 ‘콘트라 릿지 프로 워터 아웃솔’을 적용해 젖은 지면에서도 뛰어난 접지력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신속한 배수 기능은 물론, 인솔에는 건조가 빠른 소재를 적용해 물놀이 직후 쾌적감을 높여준다. 신발 앞부분에는 토캡이 부착돼 있어 외부 충격으로부터 발가락을 보호한다.

특히 ‘웨이브 오토 맨 샌들’과 ‘캐니언 샌들’은 아웃솔 바닥에 하이브리드 벤틸레이션 시스템을 사용해 배수성과 통기성을 높인 특징이 있다. ‘웨이브 오토 맨 샌들’은 다이얼을 돌려 끈을 쉽게 조일 수 있는 오토레이싱 시스템을 적용하고, 야간에도 안전한 보행이 가능하도록 3M 웨빙을 적용했다. 색상은 브라운과 네이비가 있다.

‘캐니언 샌들’은 남녀공용 아쿠아 샌들로 계곡 트레킹 등 워터 액티비티에 적합하다. 신발은 끈을 당겨 쉽게 조였다 풀 수 있는 퀵 레이스 시스템을 적용해 착탈이 편리하다. 색상은 베이지/브라운/네이비 3가지가 있다.

이 밖에도 발등 부분이 트여 있는 디자인으로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남성용 ‘베이스 맨 샌들’이 있으며, 여성스러운 라인으로 아웃도어·여행·일상 등 여러 환경에서 활용도가 높은 ‘펀칭 캘리 우먼 샌들’도 있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기능성 아쿠아샌들은 발가락 보호 토캡, 워터릿지 아웃솔 등 여름철 아웃도어에 최적화된 슈즈로 여름 시즌 계곡 물놀이는 물론, 장마철 등 일상에서도 활용도가 높아 여름철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상품이다"라 며 “레드페이스가 준비한 ‘아웃도어 샌들 체험단’을 통해 안전하고 쾌적한 워터 아웃도어 활동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