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17일, KT매장 및 온라인 예약
예약 고객에 액정 무상 교체 이용권, LG가전 구입 5만 포인트 등 다양한 혜택

【월드경제신문=박규진 기자】KT(회장 황창규)는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전국 KT매장 및 공식 온라인채널인 KT샵에서 LG전자 플래그십 모델인 ‘G7 ThinQ(씽큐)’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G7 씽큐는 피사체를 스스로 인지해 최적의 촬영 모드를 찾아주는 AI카메라 기능이 있으며, 밝기에 따라 자동으로 빛의 양을 조절해 촬영을 추천해 주는 슈퍼 브라이트카메라와 야외에서도 또렷하게 보이는 슈퍼 브라이트 디스플레이가 특징이다. 사운드 특화 기능인 붐박스 스피커는 폰 자체가 울림통 역할을 하는 신기술로 음악이나 동영상 재생 시 테이블 위에 올려두면 대형 스피커처럼 웅장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G7 씽큐는 6.1인치 디스플레이에 메모리는 4GB, 64GB, 색상은 뉴모로칸 블루, 뉴오로라 블랙, 라즈베리로즈 총 3가지다.G7+씽큐는 동일한 디스플레이에 메모리는6GB, 128GB로 뉴모로칸 블루 색상 1종이다.

KT는 광화문 KT스퀘어를 비롯 전국 L·Zone 매장에서 G7 씽큐를 전시하고 AI카메라 기능, 붐박스 사운드 감상, 슈퍼 브라이트 디스플레이 등 특화된 기능을 미리 만나보는 사전체험을 진행하고 있다. 전국 L·Zone 매장 정보는 KT닷컴 고객센터 ‘매장찾기/안내’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전 예약 후 26일까지 개통한 고객에게는 이달 30일부터 6월 30일까지 LG전자 ‘기프트팩앱’을 통해 액정 무상 교체 이용권(1년,1회)과 LG가전 구입 5만 포인트가 제공된다.예약 고객을 포함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악세서리 패키지 4종(BTS팩, 넥슨카이저 팩, 프리미엄 팩, 라인프렌즈 팩) 중 1가지를 제공한다.

KT로 예약하는 고객은 ‘프리디무선충전패드’와 ‘우든 붐박스’ 중1가지를 추가로받을 수 있다.또 모든KT고객에게‘지니뮤직 MP3 다운로드 30곡’이용권을,선착순 3천명에게는 올레 tv 모바일프라임콘텐츠팩 3종(프라임무비팩, 프라임키즈팩, 프라임애니팩) 1개월 무료체험 쿠폰(모바일 전용)을 증정한다.

KT샵의 직영 온라인에서예약하는 고객은 ‘앤쓰리사운드티비블루투스 스피커’, ‘요이치셀카봉’, ‘탁상용 다용도 거치대’, ‘3in1케이블’ 4종 혜택도 받을 수 있다. KT샵에서는KT샵 상품권, 문화상품권, 포인트 파크로도 단말 할부 원금 결제가 가능하다.

KT Device본부장 이현석 상무는 "LG G7 ThinQ는 보고 듣고 찍는 기능을 한차원 높인 기본기에 충실한 단말”이라며, “KT만의 특별한 할인과 풍성한 사전예약 혜택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