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 젊은 여행자를 대상으로 유럽 단체 배낭여행을 운영하는 유럽여행 전문 여행사 스위트유로가 유럽 한 나라만 집중적으로 여행하는 새로운 상품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기존의 단체 배낭과는 다르게 이번에 새로 출시된 한 나라 세미패키지는 9인승 전용 차량을 이용해 소규모 여행에 집중하는 상품으로 스위트유로의 오랜 노하우가 담겨있다. 전 일정에 인솔자와 함께하며 유럽패키지 여행과는 다르게 노 팁, 노 옵션, 노 쇼핑을 지향하는 상품이다.

스페인, 크로아티아, 이탈리아, 프랑스, 영국, 독일, 스위스, 동유럽 3개국 등 다양한 지역을 선택해 여행할 수 있는 한 나라 세미패키지는 직장인, 가족 여행에 맞춰 단기간에 대표 도시들을 둘러보는 일정과 전용 차량을 이용해 소도시까지 둘러볼 수 있는 최적의 동선으로 구성돼 있다.

한 나라 세미패키지는 여타 다른 단체 패키지와는 달리 나만의 자유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주요 도시에서 주어지는 자유시간에는 숨은 맛집을 찾거나 쇼핑을 즐기며 자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어 더욱 알찬 여행이 가능하다.

또한 전 일정에 함께 하는 스위트유로 소속 인솔자와 현지 정식 가이드의 지식 투어가 눈에 띄는 특징 중 하나이다. 여행의 질을 높이는 건 가이드투어로 합법적인 현지 가이드와 정직원 인솔자가 전 일정을 함께 동행하며 전문적인 지식 전달과 여행자들의 안전을 책임진다.

다양한 특전들도 눈에 띄는 항목들 중 하나이다. 현지의 전문 사진 작가가 촬영한 여행스냅사진을 제공하며(상품마다 다름), 공항 픽업&샌딩 무료 제공, 2억 원 여행자 보험 무료 업그레이드, 개인상해보험 5만 유로 가입을 기본으로 최대 20만 원까지 조기예약할인과 동시에 군인할인 10만 원(중복할인가능)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스위트유로 관계자는 "2030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단체 배낭 상품들이 많지만 미니밴 차량으로 소규모 인원에 집중해 한 나라를 여행하는 상품은 드물다" 며 "효율적으로 상품을 구성했으니 꼭 비교 해보시고 전문 인솔자와 가이드를 통해 안전하고 편안하게 여행할 수 있는 스위트유로의 상품을 선택한다면 만족스러운 여행이 될 수 있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스위트유로 카카오톡(sweeteuro)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