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속 기능 및 디자인 업그레이드 한 봄·여름 신상품 구성 돋보여

자사 공식 SNS 채널 통해 영상 공유 이벤트 진행

▲2018년 봄·여름 화보

【월드경제신문=류도훈 기자】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전속모델 정우성과 함께 한 2018년 봄·여름 화보와 아웃도어 시즌 영상을 공개한다.

레드페이스는 화보와 시즌 영상 속에 레드페이스의 가치인 아웃도어 도전정신과 새롭게 시작하는 봄의 활기를 담아냈다. 특히, 공개된 영상을 통해 50여년의 역사를 지닌 레드페이스의 헤리티지와 기술적 노하우를 엿볼 수 있다.

이번에 공개하는 영상 속 레드페이스 전속모델 정우성은 봄, 여름 신상품의 활동성을 강조하고, 건강미 넘치는 카리스마와 봄에 어울리는 포근한 미소로 화보와 영상의 분위기를 한껏 살렸다. 또한, 완벽한 일체감을 자랑하는 PFS 워킹화와 기능성 경량 재킷, 데일리 백팩 등 다양한 상품군을 선보이며,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 소비자의 취향을 완벽하게 반영한 스타일로 멋스러움을 뽐냈다.

정우성과 함께 호흡을 맞춘 김하얀은 플라워 패턴과 강렬한 색감 등 봄 기운을 담은 새로운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정우성과의 조화로운 모습을 연출해냈다.

▲레드페이스 2018 시즌영상

레드페이스는 화보 및 시즌영상 공개와 더불어 ‘레드페이스 2018 봄·여름 아웃도어 시즌 영상 공유 이벤트’를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에서 각각 진행한다. 레드페이스 공식 계정을 팔로우 한 뒤 영상을 감상하고, 해당 영상을 공유한 URL과 감상평을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기간은 이달 25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27일에 각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레드페이스 2018년 봄·여름 시즌 화보는 3월 중순 레드페이스 공식 홈페이지 및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레드페이스는 이번 시즌에 편안하면서도 강렬한 아웃도어 신상품으로 겨울 내내 잠자고 있던 아웃도어 본능을 깨우길 기대한다”라며 “레드페이스가 준비한 아웃도어 시즌 영상 공유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