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베네치아∙미주' 여행객 마일리지 추가 적립
아시아나항공, '베네치아∙미주' 여행객 마일리지 추가 적립
  • 김창한 기자
  • 승인 2018.03.02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네치아 신규 취항 및 미주 전 노선 매일 운항 기념 이벤트 실시

【월드경제신문=김창한 기자】아시아나항공(사장 김수천)이 베네치아와 미주 노선 탑승객을 대상으로 추가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우선 아시아나항공은 오는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인천~베네치아 노선에 탑승하는 아시아나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왕복 기준 3000마일리지 추가 적립 이벤트를 실시한다.

베네치아행 항공권을 구매한 후 4월 30일까지 이벤트 내용을 개인 SNS에 공유한 뒤, 해당 게시물 링크를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작성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가 마일리지는 7월 중 일괄적으로 적립될 예정이다.

이어 3월 1일부터 5월31일 간 아시아나항공이 직접 운항하는 미주 노선(인천~LA/ 샌프란시스코·시애틀·시카고·뉴욕·하와이) 탑승객에게 왕복 기준 최대 6000마일리지를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

단, 항공권 구매를 4월 30일까지 완료하고 이벤트 페이지 하단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해 응모를 마친 아시아나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또한 탑승을 완료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스마트 워치와 여행용 파우치 등 다양한 경품도 추가로 증정하며, 당첨자는 오는 6월 15일 발표된다.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www.flyasiana.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5월 1일부로 국적 항공사 단독으로 베네치아에 주 3회 신규 취항하며 기존 주 5회로 운항하던 시카고 노선을 주 7회로 증편해 ‘미주 전 노선 매일 운항 체제’를 완비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