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롯데렌탈, ‘반값초이스: 2539 여성기획전’ 진행
KT-롯데렌탈, ‘반값초이스: 2539 여성기획전’ 진행
  • 박규진 기자
  • 승인 2018.03.02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프라엘 마스크, 유모차 등 20~30대 여성 고객 위한 제품 선봬

‘묘미’ 신규 가입 후 참여하는 고객 전원에 1만원 할인 쿠폰 제공

【월드경제신문=박규진 기자】KT(회장 황창규)가 롯데렌탈과 손잡고 롯데렌탈의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 ‘MYOMEE(이하 묘미)’의 인기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반값초이스: 2539 여성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KT 반값초이스’는 2013년 통신업계 최초로 가전제품과 연계해 고객이 KT 인터넷과 IPTV 신규가입 시 TV, 노트북 등 가전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반값초이스: 2539 여성기획전’에서는 롯데렌탈 ‘묘미’와의 제휴를 통해 가전제품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제품까지 라인업을 확대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트렌드에 민감하고, 가정뿐만 아니라 자신을 존중하는 25~39세(2539세대) 여성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LG 프라엘 마스크, 유모차 등 육아·뷰티 제품 총 18종의 제품을 준비했다.

또한 기획전 상품 중 프리미엄 유모차, 카시트 구매 고객은 6만원 상당의 클리닝 ‘케어서비스 이용권’도 제공 받는다.

이번 기획전은 올해 5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기획전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3월 중 서울, 인천 등 수도권 내 9곳의 KT 대리점에서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묘미’ 홈페이지에서 신규 가입 후 이번 기획전에 참여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묘미’ 1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KT Shop(shop.kt.com)과 ‘묘미’ 홈페이지(www.myomee.com)에서 ‘반값초이스:2539 여성기획전’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KT 인터넷사업담당 원성운 상무는 “KT를 이용하는 2539 여성 고객들이 진정 필요로 하는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KT는 고객들에게 필요한 보다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