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31일까지 ‘스마트 TBX 앱’ 설치하고 행사 상품 2개 이상 구매 시 모바일 주유권 증정

【월드경제신문=김용환 기자】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조현범)가 오는 3월 31일까지 한국타이어 트럭·버스 전문매장에서 트럭∙버스용 타이어 신상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주행성능이 강화된 대형 카고 트럭용 타이어 ‘AH40’을 비롯해 중장거리 카고 트럭용 타이어 ‘DH40’과 온∙오프로드 주행 및 마모 성능이 탁월한 덤프 트럭용 타이어 ‘AM09’, 고하중 조건에서의 안전 성능이 강화된 덤프 트럭용 타이어 ‘AH32’를 2개 이상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전국 한국타이어 트럭·버스 전문매장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 ‘스마트 TBX 앱’을 통해 쿠폰 번호를 다운받아 매장에 전달하면 고객의 휴대전화로 2만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권이 전송된다.

‘스마트 TBX 앱’은 트럭·버스용 타이어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국내 시장 전용 어플리케이션으로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앱을 통해 위급 상황 시 애플리케이션의 긴급호출 메뉴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전국 긴급출동서비스 업체에 접수돼 24시간 출동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상품 정보와 함께 차종별 추천상품과 월별 프로모션 내용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