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웍스 퍼터, 지난해 압도적인 투어 사용률과 우승률 기록

12일(월)부터 2월 28일(수)까지 고객 사은 이벤트 진행

퍼터시장은 오디세이의 독주 체제다. 그 중 1위 모델은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오웍스’다. 오웍스 퍼터는 혁신적인 마이크로힌지(Microhinge) 인서트 기술이 적용돼 완벽한 터치감은 물론, 볼이 페이스에 닿은 즉시 탑스핀을 생성해 똑바로 직진하는 볼 구름을 제공해준다. 또한 전세계 수 많은 투어에서 검증 받은 혁신적인 버사(Versas) 정렬 기술이 퍼팅 시 일관되고 선명한 라인을 제공하여 보다 쉽고 정교한 정렬을 가능케 한다.

지난해 오웍스 퍼터가 이룬 성과는 놀라웠다. 압도적인 투어 사용률(KPGA 48.13%, KLPGA 52.35%)과 우승률(KLPGA 70.4%)을 기록했으며, 이전 모델 대비 65% 증가한 판매율을 달성했다. 지난 해 하반기에는 선풍적인 인기로 품귀현상을 빚기도 했다.

그리고 지난 1월,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열린 세계최대 골프박람회인 PGA 쇼에서 오디세이 2018년형 오웍스 퍼터가 처음 공개됐다. 직접 시타해 본 많은 골퍼들과 바이어들에게 타구감과 디자인에 대해 극찬을 받으며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뿐만 아니라 지난 1월 중순 캘러웨이 대리점 대상 신제품 발표 및 수주회의 결과 작년 대비 70% 높은 수주를 달성해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캘러웨이골프는 오디세이 오웍스 퍼터의 압도적인 투어 사용률과 우승률 및 시장점유율 1위 달성을 기념해 사은 이벤트 ‘No.1 퍼터에 컬러를 더하다’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웹사이트 로그인 후 레드 또는 블랙 중 마음에 드는 컬러를 선택하면 된다.

이벤트 진행 기간은 12일부터 오는 28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3월 중 캘러웨이골프 홈페이지(www.callawaygolfkorea.co.kr)에서 진행된다. 당첨자들에게는 오웍스 레드 퍼터(1명), 오웍스 블랙 퍼터(1명), 크롬소프트(5명), 캘러웨이 모자(1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캘러웨이골프는 오는 2월 말 오웍스 레드와 블랙의 국내 론칭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