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장 방문 고객 중 추첨 통해 무술년 행운 기원하는 순금 1돈 증정

SNS에 렉스턴 스포츠 인증샷 올리면 아이폰Ⅹ, 레스토랑 외식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

▲렉스턴 스포츠

【월드경제신문=김용환 기자】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가 전시장 내방 고객들을 대상으로 행운의 순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며, 지역 축제를 후원하고 렉스턴 스포츠를 전시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신차 알리기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렉스턴 스포츠 출시 기념 이벤트는 전국 200여개 쌍용자동차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전시장에 방문해 간단한 절차를 통해 행사에 응모할 수 있다.

쌍용차에 따르면 오는 2월 28일까지 응모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순금 1돈(18명)을 증정한다. 한 해 동안의 행운을 기원하는 카드 모양의 순금에는 무술년을 상징하는 도안이 새겨져 있다. 추첨결과 발표는 3월 13일이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같은 기간 SNS 신차 인증샷 이벤트 ‘렉스턴 스포츠를 찍고 알려라!’가 온라인에서 진행되는데, 두 가지 방법으로 참가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 접속해 렉스턴 스포츠 TV 광고를 시청하고 SNS에 공유하거나, 전시장이나 주변에서 발견한 렉스턴 스포츠와 자신의 모습이 함께 담긴 인증샷을 SNS에 공유하면 응모된다.

쌍용차는 지역 축제를 후원하고 차량을 전시하는 등 렉스턴 스포츠 판매확대를 위해 다양한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출시 이벤트 정보 확인 및 참가는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