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맞이 리프레시를 위해 일출 산행 즐기는 겨울 등산객 증가

방한용품∙신발 최대 50~20% 세일

 

【월드경제신문=류도훈 기자】연말연시 해돋이를 보며 신년다짐을 세우기 위해 일출여행을 떠나는 등산객이 많다. 특히, 겨울 산은 해돋이 뿐만 아니라 눈꽃이 핀 설경 또한 장관을 이루기 때문에 올 한 해를 보내는 리프레시 여행으로도 제격이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새해맞이 산행을 떠나는 소비자를 위해 고객감사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새해맞이 고객감사세일’은 ‘콘트라 엑스슈프림 플러스재킷’, ‘테크웜 구스하프재킷’, ‘테크웜 윈드팬츠’ 등 겨울신상품 의류를 최대 50%, 방한용품∙신발 최대 50~20%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다.

최근, 눈이 내린 뒤 추위가 극에 달하고 있으며, 해돋이를 보기 위해서는 이른 아침부터 서둘러 산 정상까지 올라야 하기 때문에 보온의류는 필수로 챙겨야 한다. 레드페이스는 이번 ‘새해맞이 고객감사세일’을 통해 재킷, 팬츠 등 일출 산행을 위한 겨울신상품 의류를 최대 50% 세일한다.

‘콘트라 엑스슈프림 플러스재킷’은 레드페이스 자체개발기술인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사용해 최상의 방수성과 투습력을 자랑한다. 또한, 플리스 재킷이 내피로 포함돼 있으며, 탈부착이 가능해 선택적으로 착용할 수 있다. 색상은 남성용 아이보리·브라운·네이비, 여성용 아이보리·버건디·레드가 있다.

‘테크웜 구스하프재킷’은 고기능성을 갖춰 전문 산악인에게도 손색없는 헤비구스다운 재킷이며, 시베리안 구스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보온성이 뛰어난 상품이다. 쉘텍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방풍기능과 내구성이 뛰어나며 탈부착 후드와 허리조임 등 디테일이 돋보인다. 색상은 남성용 베이지·오렌지·네이비, 여성용 아이보리·오렌지·네이비가 있다.

‘테크웜 윈드팬츠’는 폴라맥스 소재로 흡습, 속건 기능이 우수해 적설기 눈꽃산행 시 저체온증에 걸릴 위험을 낮춰준다. 또한, 쉘텍스 엑스 라이트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방풍 기능이 뛰어나며, 착용감이 편안한 특징이 있다. 베이직핏으로 세련된 디자인이며, 색상은 차콜·블루·네이비가 있다.

새해 일출맞이 산행은 추위와 눈길 때문에 체력소모가 많고 빙판 등의 위험요소로 부상사고가 발생하기 쉽다. 겨울 산을 오르는 등산객들은 아이젠, 스틱, 장갑, 스패치, 모자 등 방한장비를 반드시 준비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