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깨끗한 피부와 신뢰감 주는 이미지로 브랜드 인지도 향상

 

【월드경제신문=이인영 기자】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이 최근 런칭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벨라수’의 광고모델로 배우 김지영을 발탁했다고 26일 밝혔다.

종근당건강 측은 배우 김지영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과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가 현대여성들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벨라수의 브랜드 컨셉과 잘 어울려 광고모델로 발탁했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벨라수는 종근당건강이 지난 11월 런칭한 화장품 브랜드다. 첫 번째 제품인 콘트라마크 크림이 홈쇼핑 방송 2회만에 단품 기준 약 3만5000개 주문을 받으며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종근당건강은 김지영과 함께 벨라수 화보를 촬영하고 본격적인 홍보에 나섰다. 이번에 촬영한 화보는 화이트, 골드, 퍼플, 블랙 등 다양한 컬러의 드레스를 입은 김지영이 분위기에 따라 팔색조의 매력을 발산하는 모습을 담았다. 특히 어떤 의상과 분위기에도 돋보이는 김지영의 맑고 투명한 피부가 벨라수의 이미지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질 수 있도록 화보를 구성했다.

종근당건강은 화보 이미지를 제품 홍보 브로슈어와 광고에 활용하고 화보 촬영 메이킹 영상과 김지영의 인터뷰 영상을 브랜드 홈페이지 등 온라인 사이트에 공개할 계획이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배우 김지영은 각종 드라마와 방송을 통해 지적이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으며 동안 피부의 연예인으로도 유명하다”며 “홈쇼핑 게스트와 광고모델로 활동하며 벨라수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 프리미엄 이미지를 형성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종근당건강은 내년 1월 윤기, 보습, 피부커버를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신제품 ‘벨라수 미라클 커버 팩트’를 홈쇼핑에서 런칭하며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미라클 커버 팩트는 피부단백질(아미노산) 20종과 히알루론산, 펩타이드 등 피부유사성분 10종을 함유했으며 17가지의 임상을 통해 피부 커버력을 입증한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