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영국계 생명보험사 PCA생명(대표이사 빌 라일, www.pcakorea.co.kr)이 PCA생명과 함께 성장할 2008년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PCA생명은 160여 년의 전통을 지닌 세계적인 영국 금융서비스 그룹의 한국 현지 법인이다. PCA 그룹은 영국 최대 규모의 자산 관리 회사 M&G와 미국 생명보험사 중 최대 연금사업체인 잭슨 내셔널 라이프(Jackson National Life)를 비롯, 아시아 지역 최대의 유럽계 생명보험 회사인 PCA 등 유수의 금융 브랜드들을 운영하고 있으며, 2006 FORTUNE 글로벌 500 생명 건강보험 분야 세계 5위(2005 수입총액기준)에 선정된 세계적인 기업이다.

2002년 한국 진출 이후 해마다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외국계 생명보험회사로 자리매김한 PCA생명은 은퇴 시장의 선두주자로 생명보험 시장의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와 같은 성장세를 바탕으로 2010년까지 국내 외국 생명보험사 1위를 목표로 1) 인재 채용 및 육성 2) 다채널 영업전략 3) 고객중심주의 4) 비즈니스 인프라 구축 5) 6시그마를 통한 품질경영 등 5가지 실행 전략을 수립해 실천하고 있다.

PCA생명은 모두가 중심이 되는 기업, 모두에게 선택 받는 기업이 되고자 “마음 속 소리까지 듣겠습니다”라는 경청(Listening)의 철학과 경영원칙 RESPECT를 바탕으로 열린 기업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또한 한국 사회에서 기업 시민으로서의 소명을 다하고자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PCA생명은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어린이’와 ‘영어 교육’을 주제로 지난 2006년부터 SOS어린이마을 어린이들을 후원해오고 있으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인정 받아 지난해 11월에는 주한유럽연합상공회의소(EUCCK)가 수여하는 제 2회 ‘한-EU 협력상(2007 EU-Korea Awards)’의 사회공헌 부문 최우수 기업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PCA생명은 이번 신입사원 공개 채용에서 재경(Finance), 계리(Actuary), 운영(Operations), 채널 사업(Channel Business) 등 4개 부문에 걸쳐 신규 채용을 진행할 계획이다. 응시 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졸업 예정자 및 기 졸업자로, 업무 관련 전공자 및 자격증 소지자, 그리고 직무 관련 영어 능통자를 우대한다.

선발 절차는 서류 전형, 1차 면접, 인/적성검사, 그룹토의 및 2차 면접, 그리고 신체 검사로 진행되며 제출 서류는 최근 6개월 이내의 사진이 첨부된 이력서이다. 입사지원서의 접수 기간은 오는 2008년 1월 14일(월)부터 1월 22일(화)까지 이며, 온라인(www.pcakorea.co.kr)으로 접수 가능하다.

이번 채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터넷 홈페이지(www.pcakorea.co.kr/직원채용)를 참조하거나 이메일(recruit.pca@pcakorea.co.kr)로 문의하면 된다.

PCA생명의 빌 라일 대표는 이번 공개 채용과 관련하여 “PCA생명의 놀라운 외형적 성장에 걸맞게 모두에게 선택 받을 수 있는 가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Together, Securing Your Future’라는 기업 사명과 함께 2010년까지 외국계 생명보험회사 1위라는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매진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