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이하늬와 함께 '롱패딩' 화보 선보여
푸마, 이하늬와 함께 '롱패딩' 화보 선보여
  • 류도훈 기자
  • 승인 2017.11.24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트라이커 롱 다운재킷’, ‘어반 롱 다운재킷’ 2종

【월드경제신문=류도훈 기자】배우 이하늬가 롱패딩만으로 겨울 추위에도 더욱 빛나는 패션 센스를 자랑했다.

이하늬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와 엔터테인먼트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퍼스트룩이 함께 공개한 겨울 화보에서, 올 겨울 핫 트렌드로 자리잡은 롱패딩을 자신만의 건강한 아름다움과 다채로운 스타일링으로 더욱 돋보이게 했다.

블랙 컬러의 롱 다운재킷에 겨울의 꽃인 스웨이드 스니커즈를 매치해 스포티하면서도 캐주얼한 룩을 완성했다.

또한, 롱 다운재킷 안에 오버사이즈 후드를 레이어드해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더했다. 다른 화보에서는 몸매가 드러나는 브라탑과 롱 다운재킷을 조합해 이하늬만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배가시켰다.

이하늬가 착용한 푸마의 ‘스트라이커 롱 다운재킷(Striker Long Down JKT)’과 ‘어반 롱 다운(Urban Long Down)’은 최근 스포츠 및 아웃도어 업계에서 겨울철 주력 상품으로 내세우고 있는 '롱 다운' 스타일이다.

무릎 밑까지 내려오는 롱 다운에, 시즌감을 가미한 다양한 컬러와 디테일한 디자인에 차이를 둬 기존보다 스포티함과 활동성을 한층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한편, 이하늬는 최근 개봉한 영화 '부라더' 와 '침묵'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바탕으로 상반된 매력을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