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박사, 라디오 광고 온에어 기념 ‘여박송 이벤트’ 실시
여행박사, 라디오 광고 온에어 기념 ‘여박송 이벤트’ 실시
  • 강동균 기자
  • 승인 2017.06.16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경제신문 강동균 기자】여행박사가 라디오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여박송을 부르고 여행 떠날 수 있는 ‘여박송 이벤트’를 실시한다. 

여행박사는 단순한 멜로디와 반복적인 가사로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여행박사 CM송(이하 여박송)을 제작해 이달부터 라디오 광고를 시작했다. 

이번 이벤트는 여박송을 직접 부르는 영상을 찍어 업로드 한 참여자를 대상으로 한 달간 매주 1건의 최고의 영상을 선정해 100만원 권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선착순 참가자 100명에게 3만 원 상당의 여행할인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여박송을 부르는 영상을 찍어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하면 된다. 여박송을 따라 부를 수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영상은 자유형식으로 율동, 편곡, 패러디 등을 통해 다채로운 영상을 구성할 수 있다. 최고의 영상은 여행박사 내부 기준에 따라 선정되며 선정된 영상은 여행박사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를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SNS 채널에 공유하고 URL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오는 7월 11일 이후 별도로 발표된다. 

여행박사 심원보 마케팅부서장은 “여행박사의 CM송을 소개함과 동시에 함께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재미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영상을 촬영하며 즐거운 추억도 남기고 최고의 영상으로 선정되어 공짜여행을 떠날 수 있는 기회를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