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종의 타이어 4개이상 구매고객에 모바일 주유권 2만원 증정

【월드경제신문 김용환 기자】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대표이사 서승화)가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오는 2월 28일까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안전한 드라이빙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한국타이어가 고객들의 안전하고 편안한 귀성길을 돕고 즐거운 설날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고객들에게 전달하고자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벤투스 S1 에보2’, ‘벤투스 S2 AS’, ‘벤투스 V12 에보2’, ‘벤투스 S1 에보2 SUV’, ‘다이나프로 HL3’ 등 한국타이어를 대표하는 5종의 타이어를 4개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 모바일 주유권 2만원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한국타이어 고객들의 귀성 차량을 대상으로 타이어 공기압과 마모 정도, 배터리 전압 등 총 10가지 항목에 대해서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10대 안전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프리미엄 타이어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주행 중 발생하는 타이어 파손에 대해 동일 타이어로 보상해주는 안심보험 서비스 가입도 무료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타이어 홈페이지(www.hankooktire.com) 또는 한국타이어 고객만족센터 (080-022-827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