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가지수연동 예금과 확정금리 8.0%의 정기예금 복합상품!

외환은행(銀行長 리처드 웨커 www.keb.co.kr)은 원금을 보장하면서 주가상승시 추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주가지수연동 정기예금과 연 8.0%의 확정금리 정기예금을 결합한 ‘e-좋은 정기예금’을 24일부터 내년 1월 25일까지 판매한다.

이 상품은 주가지수연동 정기예금인 ‘BEST CHOICE 정기예금’과 외환은행의 대표적 정기예금 상품인 ‘YES큰기쁨예금’을 동시에 가입할 수 있는 복합예금이다. ‘BEST CHOICE 정기예금’은 향후 주식시장 상승에 따라 최고 연 9.0%까지 수익 실현이 가능하며, 동 예금 가입금액 범위내에서 ‘YES큰기쁨예금’을 추가로 가입하면 연 8.0%의 확정금리를 받을 수 있다.

이번에 판매되는 ‘BEST CHOICE 정기예금’은 KOSPI 200의 △만기지수가 기준지수 대비 15% 이상 상승시 연 8.0%를 받을 수 있는 상품과 △20% 이상 상승시 연 9.0%를 받을 수 있는 상품 2개 중에서 선택하여 가입할 수 있다. 이 상품은 주가가 큰 폭으로 상승하더라도 낮은 이자율로 확정되는 녹아웃(Knock Out)이 없어 안정적으로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최저 가입금액은 1백만원 이상으로 가입자격의 제한이 없고 예금기간은 1년이다. 생계형저축 및 세금우대저축으로 가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