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경제신문 박규진 기자】GS건설은 8월 중 ‘동탄레이크자이 더 테라스’ 분양을 앞두고 여름 및 테라스하우스의 특장점을 살릴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동탄레이크자이 더 테라스 단지 특징을 살린, ‘테라스 및 캠핑라이프 사진이벤트’가 진행된다. 홈페이지 내에서 관심고객으로 등록한 후 잘 꾸며진 테라스 또는 캠핑사진을 홈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경품은 추첨을 통해 증정되며 1등 스마트빔(1명), 2등 블루투스 스피커(2명), 3등 바비큐그릴(3명), 4등 퍼스널 LED랜턴(5명) 등 테라스 및 캠핑 시 사용할 수 있는 선물을 증정 할 예정이다.

이어 ‘더위야 가라! COOL 이벤트’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해 진행된다. 홈페이지를 통해 관심고객 등록한 뒤, ‘동탄레이크자이더테라스’에 관한 퀴즈(4문제) 정답을 맞추면 응모코드가 발급된다. 이후 경품 추첨일에 발급된 코드사진을 지참해 견본주택에 방문하면, 에어볼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견본주택 오픈 3일간 하루 600명씩 경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경품은 돔텐트와 체어 2개, 에어베드, 미니 아이스박스, USB미니 선풍기, 방수팩으로 구성된다.

동탄레이크자이 더 테라스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친구추가이벤트’는 홈페이지 관심고객으로 등록 후 옐로우아이디 친구추가를 하게 되면 자동 응모가 된다.

매주 50명씩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이스커피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매주 화요일에 발표된다.

GS건설 분양 관계자는 “동탄레이크자이 더 테라스의 상품 특장점을 적극 홍보하고, 보다 많은 고객이 흥미로운 이벤트를 통해 단지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며 “분양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전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양 관련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 동탄2신도시 B-15, 16블록에 위치한 ‘동탄레이크자이 더 테라스’는 는 지하 1층~지상 4층, 27개 동, 총 483가구 규모로, 전 가구 중대형 면적의 테라스하우스로 조성된다.

동탄레이크자이 더 테라스는 단지 전면으로 호수가 위치하고 후면으로 공원이 위치한 자연친화적인 테라스하우스단지로, 동탄호수공원 조망을 포함한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단지 주변으로 창포원, 제방가로원 등 수변공간이 계획돼 있고 이를 중심으로 스트리트형 상가가 조성될 예정이기에 인프라 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단지 내 다양한 테마 공원을 배치하고 100% 지하주차장을 도입, 입주민이 쾌적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설계했으며, 자연이 어우러진 주민휴게공간도 마련해 수요자들의 ‘힐링’에 대한 니즈를 만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동탄레이크자이 더 테라스는 주택소유, 소득수준과 상관없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며, 최대 8년간 임대료 인상률 년 5% 이하인 뉴스테이(기업형 임대주택)다.

특히 청약시 재능기부 및 장기계약자 특별공급을 진행할 예정으로 청약방식도 다양하기 때문에 다양한 당첨 기회를 노려볼 수 있다.

동탄레이크자이 더 테라스의 입주 예정일은 오는 2018년 3월이며, 견본주택(모델하우스)은 경기도 화성시동탄면 방교리 3-6에 위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