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경제신문=이인영 기자】5인조 걸그룹 크레용팝의 멤버 소율의 '약속 애교' 사진 공개됐다.

지난 8일 크레용팝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소율은 하얀 와이셔츠를 입고 "여러분~~~! 크레용팝 소율이가 1월 12일 월요일 낮 12시!!에 와이셔츠라는 노래로 여러분을 찾아봬요♡많이많이 들어주세요^^약속!!!스밍스밍♡♡" 라고 신곡 '와이셔츠(Y-Shirt)'를 예고하는 글과 약속을 의미하는 새끼 손가락을 들고 있는 특급 애교 사진으로 남성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이번에 공개된 '약속 애교' 사진은 앞서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 멤버들과 연필을 들고 고민하는 소율의 모습과는 전혀 다른 반전 매력을 보여주고 있어 이번 음원 '와이셔츠(Y-Shirt)'의 콘셉트에 대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크레용팝 소율, 애교 귀염 터진다", "크레용팝 소율이 보니 약속을 지킬 수 밖에 없네", "크레용팝 소율, 와이셔츠 스밍 대기중"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인다.

한편, 크레용팝의 신곡 '와이셔츠(Y-Shirt)'는 히트 프로듀서인 김도훈, 황성진 등이 속한 ㈜레인보우브릿지에이전시(이하, 레인보우브릿지)와 함께 작업한 첫 번째 콜라보 프로젝트 음원이며, 오는 1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