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2HOT 전 제품, 골프 전문매체 핫리스트 골드 메달 석권 기념으로 진행

[월드경제신문/시사매일] 캘러웨이골프는 X2HOT(엑스투핫) 전 제품이 골프 전문지 골프다이제스트가 선정한 핫리스트에서 골드 메달을 수상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X2HOT 아이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X2HOT #1 아이언 1만원 캐디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14년 신제품인 X2HOT 아이언 구매고객 중 선착순 500명 한정으로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된다. X2HOT 아이언 세트를 구입하고 한국캘러웨이골프 홈페이지에 정품 등록을 한 선착순 500명에게 소비자가 30만원 상당의 캘러웨이 정품 캐디백을 단돈 1만 원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번 행사는 엑스투핫 아이언 (제외 제품: X HOT, X HOT Pro, X2 HOT Pro, US스펙) 을 세트로 구매한 고객에게만 이벤트 응모자격이 주어지며 캐디백 증정은 1인 1개로 제한된다.

한편, X2HOT 아이언은 우드와 동일하게 하이퍼 스피드 프레임 페이스 기술이 적용 돼 놀라운 비거리를 보장하는 제품이다.

헤드 중앙에 빈 공간을 만드는 딥 언더컷 캐비티 설계 방식으로 확보한 여유무게를 재 배치해 스윗 스팟을 조금 벗어나더라도 최적의 볼 스피드와 탄도를 제공한다.더 얇아진 페이스의 진동을 컨트롤하고 부드러운 타구감을 유지하기 위해 캐비티 안쪽에는 스테이블라이징(안정화) 구조가 적용됐다.

캘러웨이골프 관계자는 “골프 전문지인 골프다이제스트가 선정하는 핫리스트에서 캘러웨이/오디세이는 16개의 골드메달을 획득하는 좋은 결과를 얻었으며, X2HOT(엑스투핫)은 전 제품이 골드 메달에 선정되었다. 우수한 제품력이 다시 한번 증명된 이 기쁨을 고객과 함께 즐기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불황기에 최고의 아이언 X2HOT을 구매할 수 있는 최고의 찬스가 될 것”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