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볼 사용 후기 남기면 당첨자에 한해 연간 라운드 사용 볼(12 더즌) 지원

[월드경제신문/시사매일] 라운딩 스코어를 줄이기 위해 클럽을 점검하면서도 볼은 무엇을 골라야 할지 망설이는 골퍼들에게 좋은 체험 기회가 찾아왔다.

골프 전문 브랜드 캘러웨이골프는 골퍼의 스윙스피드에 맞춘 신형 SR볼을 체험할 수 있는 ‘SR볼 퀴즈 및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1차 이벤트인 ‘빈칸 채우기 퀴즈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이벤트 공동주관사인 J골프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이벤트 페이지에 제시된 빈칸 채우기 퀴즈를 풀고 본인의 스윙스피드에 맞는 SR볼을 선택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자 중 랜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 120명에게는 경품으로 자신의 스윙스피드에 맞는 SR볼 1더즌이 주어진다. 이번 이벤트의 당첨자는 오는 4월 중 J골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SR볼 사용 후기를 남기는 2차 이벤트도 오는 4월 20일까지 진행된다. 블로그나 카페, SNS에 SR볼 사용 후기를 올리고 해당 URL을 이벤트 페이지의 댓글로 남기면 당첨자에 한해 연간 라운드 사용 볼(12 더즌)을 지원받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J골프 홈페이지(http://www.jgolf.com/)와 캘러웨이골프 홈페이지 (http://www.callawaygolfkorea.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캘러웨이에서 새롭게 출시한 SR볼은 스윙스피드에 따라 최고의 퍼포먼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제작된 볼이다.

수많은 프로와 아마추어 골퍼의 스윙부터 임팩트 순간, 볼의 비행 패턴 등을 분석해 드라이버 스윙스피드(90mph 이하, 90mph부터 105mph 사이, 105mph 이상)에 따라 SR1, SR2, SR3로 선택 가능한 볼을 탄생시켰다.스윙스피드에 따라 볼을 선택하게 되면 체공시간을 늘리거나 공기저항을 감소시켜 극대화된 비거리를 제공한다.

캘러웨이골프 김흥식 이사는 “골퍼들에게 스윙스피드에 따른 볼 선택이 얼마나 중요한지 백 번 알리는 것보다 한 번 체험하는 것이 효과적일 것 같아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볼 체험을 통해 골퍼들이 자신의 스윙스피드를 다시 한번 점검하고 자신의 실력에 맞은 볼을 선택해 스코어를 줄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