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경제신문/시사매일] 제주KAL호텔은 새봄을 맞이해 신선한 봄철 식재료로 만든 특선요리 프로모션을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도심 최고층에 위치해 아름다운 제주 시내 야경을 관망할 수 있는 스카이라운지 ‘은하수’에서는 그릴에서 직접 구운 아스파라거스와 등심스테이크 등의 메인요리 비롯해 새싹샐러드, 야채구이, 주방장의 특제디저트로 구성된 ‘아네모네’ 양식세트를 제공한다.

중국관 ‘심향’에서는 신선한 해산물을 이용한 바닷가재 칠리와 광동식 해산물볶음, 홍콩식 탕수육, 두릅 모둠야채볶음 등이 제공되는 ‘유채세트’를 선보인다.

또한 한일식당 ‘사라’에서는 청정제주의 명품한우인 제동한우와 싱싱한 7가지 봄나물로 맛을 낸 ‘봄나물 제동한우 육회비빔밥’과 봄 내음이 가득한 바지락 냉이 된장찌개, 해물전, 해물숙회 등으로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요리를 선사한다.

아울러 봄철 특선요리를 홈페이지로 예약할 경우 10%, 스카이클럽 회원인 경우 20% 각각 할인 특전이 주어진다.

한편 뷔페레스토랑 ‘한라’에서는 매주 수요일 점심과 저녁에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행운의 빙고게임을 진행해 뷔페이용권, 케이크 교환권, 하우스와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문의는 제주KAL호텔 전화(064-720-6688), 홈페이지(www.kalhotel.co.kr)를 통해 가능하다.